NH농협생명 충남세종총국, ‘2024년 생명보험 성공추진 발대식’ 전국 최초로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생명 충남세종총국(총국장 송휘섭)은 3일 세종교육원에서 '2024년 생명보험 성공추진 발대식'을 했다(사진). 이날 발대식에는 충남·세종 지역 농·축협 보험 담당자 180여명이 참석해 올 한해 보험 사업 목표를 점검하고 이를 달성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송휘섭 총국장은 "올해도 생명보험 사업에 많은 관심을 가져줄 것을 당부한다"며 "충남세종총국은 생명보험 추진을 위해 노력하는 농·축협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농협생명 충남세종총국(총국장 송휘섭)은 3일 세종교육원에서 ‘2024년 생명보험 성공추진 발대식’을 했다(사진). 이날 발대식에는 충남·세종 지역 농·축협 보험 담당자 180여명이 참석해 올 한해 보험 사업 목표를 점검하고 이를 달성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충남세종총국은 참석자들에게 생명보험을 통한 농·축협 비이자수익 증대 방안, Pre--연도대상 실시 방안 등을 전달하고 적극적인 사업 추진을 독려했다. 이날 행사는 NH농협생명 지역 총국 가운데 전국 최초로 열려 더욱 의미를 더했다.
송휘섭 총국장은 “올해도 생명보험 사업에 많은 관심을 가져줄 것을 당부한다”며 “충남세종총국은 생명보험 추진을 위해 노력하는 농·축협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