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빈, 팬 콘서트 ‘은빈노트: DIVA’ D-1 “♥빙고, 내일 봐요”

김나연 기자 2024. 1. 5. 16: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나무엑터스 NAMOOACTORS Official’



배우 박은빈이 팬 콘서트를 앞두고 팬들에게 영상 편지를 남겼다.

5일 유튜브 채널 ‘나무엑터스 NAMOOACTORS Official’에는 ‘2024 박은빈 FAN CONCERT [은빈노트: DIVA] D-1 영상편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박은빈은 “안녕하세요 빙고(팬덤명), 박은빈입니다. ‘은빈 노트: 디바’가 단 하루 남은 이 시점, 여러분들이 공연을 제대로 즐길 준비가 되었는지 체크해 보겠습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1번, 여러분 티켓 모두 지갑에 챙겼나요? 2번, 최고의 컨디션으로 공연을 관람할 건강. 제일 중요한 건데 여러분 건강 챙겼어요? 좋습니다. 그리고 3번, 빙고 손에서 아름답게 빛날 빙봉! 빙봉을 가지고 있는 빙고들은 열심히 흔들고요 빙봉이 없는 빙고는 박수로 공연을 즐겨주세요. 그리고 마지막 소리 지를 단단한 목소리”라고 콘서트 준비물을 알렸다.

이어 “우리 빙고 여러분들은 이미 모든 준비가 완벽하게 되어 있는 것 같네요. 내일 드디어 올림픽홀에서 저 박은빈과 빙고가 만나 새로 쓰는 ‘은빈 노트: 디바’가 시작됩니다. 빙고 여러분 모두 공연장까지 조심히 오시고요 내일 우리 함께 재미있는 시간 보내요 그럼 빙고, 내일 봐요”라고 인사를 건넸다.

유튜브 ‘나무엑터스 NAMOOACTORS Official’



박은빈은 이번 콘서트에 관해 “‘무인도의 디바’가 끝나면 팬들께 노래를 선물하는 자리를 마련하고 싶었다. 작품 속 레퍼토리를 보여드리는 건 이번이 처음이자 마지막일 것 같다”고 이야기하기도 했다.

박은빈은 지난해 11월 종영한 tvN 토일 드라마 ‘무인도의 디바’에서 15년 만에 무인도에서 구조된 가수 지망생 서목하 역으로 분해 열연을 펼쳤다.

OST를 직접 소화하며 뛰어난 노래 실력을 뽐낸 그는 지난 4일 디지털 싱글 ‘프레젠트(Present)’를 발매했다. 해당 앨범에는 박은빈이 드라마 방영 당시 아껴 두었던 세 곡이 담겨 있다.

한편, ‘2024 박은빈 FAN CONCERT [은빈노트: DIVA]’는 오는 6일, 7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다.

김나연 온라인기자 letter9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