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 덕분"…주진모, 사생활 유출 4년 만에 방송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생활 유출 피해 후 두문불출했던 배우 주진모가 4년여 만에 방송에 모습을 드러낸다.
주진모는 5일 오후 8시 방송하는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이하 '백반기행')에 출연해 허영만과 함께 맛집의 성지 대구를 찾는다.
주진모가 방송에서 모습을 내비치는 건 2019년 5월 종영한 SBS 드라마 '빅이슈' 이후 4년 8개월 만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5일 오후 8시 방송
[더팩트 | 정병근 기자] 사생활 유출 피해 후 두문불출했던 배우 주진모가 4년여 만에 방송에 모습을 드러낸다.
주진모는 5일 오후 8시 방송하는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이하 '백반기행')에 출연해 허영만과 함께 맛집의 성지 대구를 찾는다. 주진모가 방송에서 모습을 내비치는 건 2019년 5월 종영한 SBS 드라마 '빅이슈' 이후 4년 8개월 만이다.
주진모는 '빅이슈' 종영 한 달 뒤 10살 연하 의사 민혜연과 결혼했다. 그러나 2020년 1월 휴대폰 해킹 피해 사실이 알려졌다. 당시 소속사는 "주진모는 연예인이란 이유로 사생활 침해를 당했다. 개인 자료를 언론사에 공개하겠다는 악의적인 협박과 이에 대한 대가로 금품을 요구받고 있다"고 전했다.
당시 해킹 당한 주진모의 휴대폰 속 메시지가 공개됐는데 여러 연예인의 사생활 이야기가 담겨 논란이 됐다.
주진모는 직접 적은 편지를 통해 "저로 인해 큰 피해를 입고 계신 지인들, 그동안 저를 아껴주신 팬들과 지켜봐 주시는 모든 분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 저 또한 이번 일로 마음 편히 숨조차 쉴 수 없는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며 "부도덕한 짓을 저지르지는 않았다"고 밝혔다.
이후 주진모는 별다른 활동이 없었던 터라 '백반기행' 출연에 이목이 집중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주진모는 오랜만인 방송 촬영에 어색함을 감추지 못하지만 마음의 위로가 되는 대구 밥상과 아버지와 닮은 식객의 모습에 입이 풀리며 그동안 숨겨왔던 솔직 반전 매력을 발산한다. 더불어 아내 민혜연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하며 사랑꾼의 면모를 드러낸다.
아나운서 김현욱의 소개로 아내를 만난 주진모는 "첫눈에 반해 결혼할 때까지 하루도 안 빠지고 계속 만났다. 웃는 얼굴로 나올 수 있었던 건 아내 덕분"이라며 힘든 시간 단단한 버팀목이 되어준 아내를 향한 따뜻한 사랑 고백을 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공익법인 취소' 유엔해비타트 한국위 사건 '금수대' 이첩
- 한동훈 위원장의 열흘…보수결집 구심점 '우뚝', 비전 제시는 '글쎄'
- 취임 42일 만에 겹악재…송호섭 bhc 대표 리더십 첫 시험대 [TF초점]
- '이재명 피습'에 정치권 "혐오 정치 청산" 자성 한목소리
- 서울시장도 '무방비'…이재명 피습에 경호 강화 목소리
- 'KDDX 기본설계 완료' HD현대, 올해 방산 힘준다…꽃길 걸을까
- [60초 리뷰] 이강인-이나은 새해 첫 '열애설'이 낳은 파장 (영상)
- [TF신년기획] 이준·박진주→김향기·문상민, 용띠 배우 '삼행시 선물'
- [TF신년기획] "전역을 명 받았습니다"…2024년 돌아오는 스타들
- [르포] 19일 만에 낙서는 지웠지만…경복궁 곳곳 생채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