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여친 생겼나? 발칵 “최근 연천 데이트 즐겨” (톡파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인들의 사랑이 가득한 곳으로 랜선 여행을 출발한다.
8일 방송되는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세계의 데이트 코스를 찾아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와 일본 도쿄로 떠난다.
제작진에 따르면 먼저 세계의 데이트 코스를 소개하기에 앞서 MC들은 마지막 데이트에 대한 진실 토크에 돌입한다.
본격적으로 아랍에미리트 톡파원은 커플 관광객을 겨냥한 데이트 코스를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일 방송되는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세계의 데이트 코스를 찾아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와 일본 도쿄로 떠난다. 특히 걸그룹 하이키의 멤버 휘서와 프랑스 출신 로빈이 게스트로 출연해 풍성함을 더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먼저 세계의 데이트 코스를 소개하기에 앞서 MC들은 마지막 데이트에 대한 진실 토크에 돌입한다. 양세찬은 한 방송 촬영에서 배우 전소민과 한 데이트를 꼽고 김숙 역시 방송에서 가상 남편 윤정수와의 데이트를 떠올리는 가운데, 이찬원은 최근에 경기도 연천에서 데이트를 했다고 밝혀 스튜디오가 술렁였다는 후문. 과연 이찬원의 데이트 상대는 누구였을까.
본격적으로 아랍에미리트 톡파원은 커플 관광객을 겨냥한 데이트 코스를 공개한다. 톡파원이 도심을 벗어나 도착한 사막에는 어마어마한 크기의 하트 호수가 펼쳐진다. 뿐만 아니라 곳곳에 하트 포토존이 배치돼 어디서든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어 관심을 집중시킨다.
또한 톡파원 앞에 바깥부터 내부까지 화려한 핑크색으로 뒤덮인 리무진이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리무진을 타고 다다른 프라이빗 비치 다이닝에서는 로맨틱한 식사를 만끽하며 하이라이트를 장식할 예정이다.
이어 도쿄 도심 속에서 특별한 데이트의 끝판왕에 도전한다. ‘톡’파원은 에도가와구 강에서 카약을 타고 친구와 함께 노를 저으며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하는가 하면 하트 풍선이 가득 장식된 리무진에서 샴페인을 마시며 거리를 수놓은 별빛 가로수로 향한다.
방송은 8일 저녁 8시 50분.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아, 45세 맞아? 눈 뗄 수 없는 러블리함 [DA★]
- ‘50대 맞아?’ 미나, 강도 높은 폴댄스도 거뜬 [DA★]
- 유민상 “결혼할 것”…‘나는 솔로’ 영철 출연 의지 有 (맛있는 녀석들)
- “갑진년엔 값진X” 이효리, 26년차 ‘슈스’의 새 도전…첫 단독 MC ‘레드카펫’ [종합]
- ‘하이브 막내’ 아일릿 데뷔도 전에 시끌…영서 탈퇴→5인 체제 [전문]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