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현영 고민 “예능서 나 자신 아닌 연기하게 돼, 많은 활약 못했다” (까라오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주현영이 예능이 어려웠었다고 고백했다.
주현영은 쉴 때 예능 촬영을 하기도 한다며 "'SNL'에서 놀이터처럼 놀다가 다른 곳을 가면 고민이 있었다. 예능이 너무 어려웠던 게 내가 나 자신으로 있어야 하는데 자꾸만 연기를 하게 되고 그랬다"고 털어놨다.
이어 주현영은 "요즘에는 긴장이 풀어진 것 같다. 예능 촬영 나간다고 하면 예전보다 설렌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배우 주현영이 예능이 어려웠었다고 고백했다.
주현영은 1월 4일 공개된 채널 '이용진의 까라오케'에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주현영은 "드라마 촬영 때문에 바빴다가 촬영이 다 끝나사 쉬기도 하면서 일하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다.
주현영은 쉴 때 예능 촬영을 하기도 한다며 "'SNL'에서 놀이터처럼 놀다가 다른 곳을 가면 고민이 있었다. 예능이 너무 어려웠던 게 내가 나 자신으로 있어야 하는데 자꾸만 연기를 하게 되고 그랬다"고 털어놨다. 이어 주현영은 "요즘에는 긴장이 풀어진 것 같다. 예능 촬영 나간다고 하면 예전보다 설렌다"고 덧붙였다.
이용진은 주현영에게 "연기와 예능 균형을 잘 유지하는 것 같아서 신기하다. 한쪽으로 딱 치우칠 만한데 어쩜 저렇게 예능도 안 놓고 연기도 안 놓냐"고 궁금해했다.
이에 주현영은 "사실 예능은 많이 활약을 못했지 않나. 생각보다 다른 예능프로그램에서 특출나게 '얘는 정말 잘한다' 싶은 그런 거 아직 못 보여드린 느낌이다"고 생각을 밝혔다.
'연기와 예능 중 더 재밌는 것은?'이라는 질문에는 예능이 조금 더 재밌다고 밝히며 예능 롤모델로 장도연을 언급했다.
주현영은 "에너지를 막 안 쓰는데도 강력하다. 적재적소에 한다. 말장난을 너무 재밌게 하시더라. 그런 재치를 닮고 싶다"고 했다.
연기 롤모델로는 크리스틴 위그를 언급하며 "미국 SNL 크루였는데 작품을 다양한 장르를 많이 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주현영은 MBC 금토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으로 시청자와 만나고 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장훈, 오정연과 이혼 언급 눈물 “은퇴 1년 미뤄”→1등신랑감 등극(슈퍼마켙)[어제TV]
- 강남, 브라만 입은 ♥이상화 노출에 “야!” 버럭→단속 (강나미)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이종석♥아이유 스타트, 혼전임신·파경→울고 웃은 스타들의 연애史[연예계 결산②]
- 진아름, ♥남궁민과 명품 쇼핑? 615만원 휘두른 럭셔리 자태
- 강경준 상간남 피소 후폭풍…‘슈돌’ 측 “촬영 계획 無”→장신영 SNS 멈춤 [종합]
- 선우은숙♥유영재 사주 공개 “더이상 남자운 없어 이혼 못해”(동치미)
- “뉴진스 아닌 유진스” 17세 전유진, 언니들 살린 레전드 무대 (현역가왕)
- 축구선수와 사랑에 빠진 에이프릴? 이강인♥이나은 이어 설영우♥양예나까지[종합]
- 볼살 쏙 빠진 ‘조재현 딸’ 조혜정 몰라보게 달라진 근황 “많이 많이 사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