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쓴, ♥홍현희 성인 ADHD 증상 의심..“쓸데없는 망상”(‘홍쓴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이쓴이 홍현희를 성인 ADHD라 의심했다.
늦은 밤 홍현희 집에 온 매니저는 제이쓴 부부와 함께 대화를 나눴다.
"끊어서 하라"는 제이쓴의 말을 이어 매니저는 "누나 약간 성인 ADHD.."라고 이야기했다.
"어떻게 알았어?"라는 홍현희의 말에 제이쓴은 "자기 빼고 다 알아"라며 홍현희의 습관적인 행동을 따라 하며 성인 ADHD라 의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제이쓴이 홍현희를 성인 ADHD라 의심했다.
5일 ‘홍현희 제이쓴의 홍쓴TV’에는 ‘장담하는데 대존잼, 매뚱과 함께한 심야만담회’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늦은 밤 홍현희 집에 온 매니저는 제이쓴 부부와 함께 대화를 나눴다.
MBTI와 성향에 대해 이야기하던 제이쓴은 성인의 인격과 정신병리학 상태를 확인하는 검사인 MMPI를 언급했다. “하고 싶다”는 홍현희는 검사 항목이 540가지라는 것에 대해 걱정했다.
“끊어서 하라”는 제이쓴의 말을 이어 매니저는 “누나 약간 성인 ADHD..”라고 이야기했다.
“어떻게 알았어?”라는 홍현희의 말에 제이쓴은 “자기 빼고 다 알아”라며 홍현희의 습관적인 행동을 따라 하며 성인 ADHD라 의심했다.
그러면서 제이쓴 “내가 현희한테 ‘네가 고쳐야 될 건 2개가 있어’라며 첫 번째는 ‘남 탓’, 두 번째 ‘쓸데없는 망상’, 있지도 않을 걱정을 미리 하는 거다”고 짚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민, 결혼 계획 세웠다…“축사는 강호동·유재석”
- 이동국 딸 이재아, 테니스에서 골프로 전향.. 母 “골프 시작 후 내 마음 한결 편안해져”
- 모모랜드 낸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위 올라.. 케이팝 가수 대거 상위권
- ‘이동국♥’ 이수진 “조용히 있었더니 악의적으로 흠집낸다…가만두지 않을 것”
- ‘51세’ 미나, 이래서 17살 연하 ♥류필립 반하지.. 완벽한 S라인 몸매
- 강예원, 깜짝 시술 해명 “얼굴 변했다는 말에 상처.. 눈 앞트임 다시 막았다”
- 박명수vs이경규, 호통 개그 원조 놓고 격돌 “박명수는 방송용.. 나는 진정성”
- 주진모, ‘문자 해킹’ 후 4년 반 만에…“♥민혜연 덕분에 복귀”
- 한그루, 18kg 감량 후 유지어터의 삶..43kg 탄탄 몸매 자랑
- 양희은, 모친상 이후 “털신 신어보지도 못하고 떠나.. 텅 빈 온기 없는 엄마의 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