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언 황신영, 삼둥이에게 마시멜로 테스트... 결과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황신영이 세쌍둥이의 귀여운 모습을 자랑했다.
영상에는 생후 28개월 차에 접어든 세쌍둥이가 한명씩 등장한다.
황신영이 간식을 주고 떠난 후 아이들은 다리를 동동 구르거나 지루함에 하품도 하며 힘들어했고, 이 중 한 아이는 젤리를 조물조물 만지다가 입 앞까지 가져가기도 했다.
한편 황신영은 2021년 9월, 결혼 4년 만에 얻은 이란성 세쌍둥이를 출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ㅣ성보람기자] 코미디언 황신영이 세쌍둥이의 귀여운 모습을 자랑했다.
4일 유튜브 채널 ‘에나스쿨 ENA School’에는 ‘삼둥이가 제일 좋아하는 젤리 먹지 말고 잠깐 기다리라고 한다면!?’이라는 재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생후 28개월 차에 접어든 세쌍둥이가 한명씩 등장한다. 황신영은 아이들에게 각각 마시멜로 테스트를 진행했다.
마시멜로 테스트란 아이에게 좋아하는 간식을 준 뒤 정해진 시간 동안 먹지 않고 기다리면 한 개를 더 주겠다고 말하고 자리를 떴을 때 아이의 자제력을 관찰하는 실험이다.
황신영이 간식을 주고 떠난 후 아이들은 다리를 동동 구르거나 지루함에 하품도 하며 힘들어했고, 이 중 한 아이는 젤리를 조물조물 만지다가 입 앞까지 가져가기도 했다. 하지만 세 아이 모두 젤리를 입에 넣지 않고 5분을 견뎌냈다. 이에 황신영은 칭찬을 아끼지 않았고 아이들은 스스로 뿌듯한 표정을 지었다.
해당 영상의 댓글 창은 “내 자식도 아닌데 기특해서 눈물이 난다” “너무 대견하다” “그 나이에 5분 참는 건 기적이다”라며 칭찬으로 가득 찼다.
한편 황신영은 2021년 9월, 결혼 4년 만에 얻은 이란성 세쌍둥이를 출산했다. 그는 최근 한 방송에서 넷째를 생각 중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sungbr@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민, 결혼 계획 세웠다…“축사는 강호동·유재석”
- 이동국 딸 이재아, 테니스에서 골프로 전향.. 母 “골프 시작 후 내 마음 한결 편안해져”
- 모모랜드 낸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위 올라.. 케이팝 가수 대거 상위권
- ‘이동국♥’ 이수진 “조용히 있었더니 악의적으로 흠집낸다…가만두지 않을 것”
- ‘51세’ 미나, 이래서 17살 연하 ♥류필립 반하지.. 완벽한 S라인 몸매
- 강예원, 깜짝 시술 해명 “얼굴 변했다는 말에 상처.. 눈 앞트임 다시 막았다”
- 박명수vs이경규, 호통 개그 원조 놓고 격돌 “박명수는 방송용.. 나는 진정성”
- 주진모, ‘문자 해킹’ 후 4년 반 만에…“♥민혜연 덕분에 복귀”
- 한그루, 18kg 감량 후 유지어터의 삶..43kg 탄탄 몸매 자랑
- 양희은, 모친상 이후 “털신 신어보지도 못하고 떠나.. 텅 빈 온기 없는 엄마의 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