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연탄 12만장' 취약계층 기부…"1억원 상당"[중기소식]
[서울=뉴시스]이수정 기자 = 5일 중소기업계 소식.
▲에이스침대가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연탄 기부 및 연탄 나르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에이스침대는 지난 3일 서울 노원구 상계동에서 개최된 연탄 기증 전달식에서 사회복지법인 밥상공동체 연탄은행에 총 1억 원 상당의 연탄 12만장을 기증했다. 겨울철 한 가구에서 한 달 동안 사용하는 연탄은 약 200장 정도로, 이날 에이스침대가 전달한 연탄은 약 120가구가 겨울을 날 수 있는 양이다. 전달식 이후 진행된 연탄 나르기 봉사활동에는 브랜드 전속 모델 박보검과 50여명의 에이스침대 봉사단이 참여했다.
▲에듀윌이 2025학년도 대학 편입시험 대비 과정인 '500%환급 일타패스'를 리뉴얼 오픈하고, 수강 혜택을 제공한다. 에듀윌은 '500%환급 일타패스' 수강생들에게 더욱 강력한 동기를 부여해 주기 위해 합격 시 최대 500%를 환급해주는 혜택을 마련했다. 불합격해도 수강료를 되돌려주는 특전으로 부담 없이 편입 준비를 시작하도록 지원한다. 편입 문법, 논리와 독해 등 편입영어와 수학 전 교수의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30만원의 수강료 할인 혜택과 함께 교재비 부담을 낮춰주고자 에듀윌 사이트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5만 에듀캐시를 추가로 지급한다.
▲청호나이스 사내 봉사단체인 '작은사랑 실천운동본부'가 지난 4일 오전 굿네이버스 서울지역본부에 어려운 이웃의 주거환경개선을 위한 '이웃사랑기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전달된 '이웃사랑기금'은 ESG 경영 실천과 함께 임직원 건강증진을 위해 진행한 '따뜻한 걸음, 행복한 나눔' 임직원 워킹 챌린지를 통해 마련됐다. 해당 캠페인은 청호나이스 임직원들의 걸음수를 모바일 앱으로 적립해 목표한 누적 걸음 수 500만보가 되면 일정금액을 기부한다. 지난해 12월31일까지 40일간 진행한 결과 청호나이스 임직원 100명 이상이 참여했으며 1300만보 이상의 걸음 수가 적립됐다.
☞공감언론 뉴시스 crystal@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
- "월급 갖다주며 평생 모은 4억, 주식으로 날린 아내…이혼해야 할까요"
- 배우 송재림, 오늘 발인…'해품달'·'우결' 남기고 영면
- 이시언 "박나래 만취해 상의 탈의…배꼽까지 보여"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