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예원 “탁재훈 얼굴 변했단 말에 상처...눈 앞트임 막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강예원이 앞트임 복원 성형을 고백했다.
지난 4일 탁재훈 유튜브 채널 '노빠꾸탁재훈'에서는 강예원이 게스트로 출연한 영상이 공개됐다.
강예원은 과거 탁재훈 콘서트를 갔다며 "사실 오빠 콘서트가 궁금해서 간 것은 아니었다. 친한 언니가 오빠를 너무 좋아해서 같이 가게 된 것"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4일 탁재훈 유튜브 채널 ‘노빠꾸탁재훈’에서는 강예원이 게스트로 출연한 영상이 공개됐다.
강예원은 과거 탁재훈 콘서트를 갔다며 “사실 오빠 콘서트가 궁금해서 간 것은 아니었다. 친한 언니가 오빠를 너무 좋아해서 같이 가게 된 것”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갑자기 오빠가 여기 강예원 씨도 왔다고 하더라. 저는 낯도 가리고 그렇게 많은 사람 앞에서 언급되는 것을 너무 창피해 한다. 그런데 갑자기 인사를 하라고 했다. 그런데 저는 그걸 즐기는 스타일이 아니다”고 설명했다.
강예원은 “어떻게 하나 이러고 있는데 거기다 대놓고 얼굴이 많이 변하셨다고 이러는 거다. 거기서 멘붕이 왔다. 저는 그거에 기분이 상해서 뒤풀이를 안 갔다”며 “얼굴이 너무 변했다는 말에 상처를 받았다. 제가 의외로 소심하다”고 고백했다.
탁재훈은 강예원에게 “사람들이 강예원을 보고 어디가 달라졌다고 하나”라고 물었다.
강예원은 “친한 동생이 싸이월드에서 내 사진을 보다가 ‘이거 언니야? 이때로 다시 돌아가’라고 하더라”며 “내 얼굴이 예전과 달라진 건 앞트임을 했었다. 그래서 (앞트임한 부분을) 막은 거다”고 털어놨다.
강예원은 2001년 드라마 ‘허니허니’로 데뷔했다. 영화 ‘해운대’ ‘하모니’ ‘헬로고스트’, 드라마 ‘나쁜 녀석들’ ‘백희가 돌아왔다’ 등에 출연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나의 해피엔드’ 6일 편성 변경...축구 중계 영향 - 스타투데이
- 트와이스, 선공개 싱글 ‘아이 갓 유’ 음원 일부 최초 공개 - 스타투데이
- 오메가엑스 변호사 “출석 명령·고소장 못받아...스파이어 맞고소”[인터뷰] - 스타투데이
- ‘놀면 뭐하니?’ 유재석, 2024년에도 선행 릴레이…길거리서 만난 귀인은? - 스타투데이
- ‘연예대상’ 탁재훈, FA 나왔다 - 스타투데이
- 아이유가 또...양평군에 1000만원 기부 - 스타투데이
- 임영웅 콘서트는 달랐다...알바도 반한 이유 뭐길래 - 스타투데이
- “절대 복귀 안해” 브리트니 스피어스 은퇴하나 - 스타투데이
- ‘모래에도 꽃이 핀다’ 이주명표 겉바속촉 명대사 대잔치 - 스타투데이
- ‘재벌X형사’ 2차 티저, 안보현·박지현 박 터지는 수사 공조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