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진모, 해킹 사건 4년만 방송 출연…♥민혜연 응원 힘입어 복귀 시동[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주진모가 사생활 논란 4년 만에 방송에 복귀한다.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이하 백반기행) 측은 1월 5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주진모의 출연을 알렸다.
'백반기행' 측에 따르면 주진모는 오랜만에 하는 방송 촬영에 어색함을 감추지 못했지만, 마음의 위로가 되는 대구 밥상과 아버지를 닮은 식객의 모습에 입이 풀리며 그간 숨겨왔던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이처럼 아내 민혜연의 꾸준한 응원으로 논란 4년 만에 방송에 복귀하게 된 주진모.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배우 주진모가 사생활 논란 4년 만에 방송에 복귀한다.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이하 백반기행) 측은 1월 5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주진모의 출연을 알렸다.
'백반기행' 측에 따르면 주진모는 오랜만에 하는 방송 촬영에 어색함을 감추지 못했지만, 마음의 위로가 되는 대구 밥상과 아버지를 닮은 식객의 모습에 입이 풀리며 그간 숨겨왔던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주진모는 아내 가정의학과 전문의 민혜연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하며 사랑꾼 면모를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아나운서 김현욱의 소개로 민혜연과 만난 주진모는 "첫눈에 반해 결혼할 때까지 하루도 안 빠지고 계속 만났다. 웃는 얼굴로 나올 수 있었던 건 아내 덕분"이라며 힘든 시간 단단한 버팀목이 되어준 아내를 향한 마음을 전했다고.
앞서 주진모는 지난 2019년 11살 연하 민혜연과 결혼식을 올렸다. 하지만 결혼 1년 만에 해킹 피해를 입으면서 방송 활동을 중단했다. 해커들에게 협박을 받는 과정에서 주진모의 사생활을 담은 문자 메시지 내용이 온라인상에 일부 공개돼 파장을 부른 것.
주진모 측은 2020년 1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최근 주진모 씨의 개인 핸드폰이 해킹된 것을 확인했다. 이와 관련 연예인이라는 이유로 사생활 침해 및 개인 자료를 언론사에게 공개하겠다는 악의적 협박을 받고 있고, 이에 대한 대가로 금품을 요구하는 중"이라고 알렸다.
또 주진모는 법률 대리인을 통해 "악의적이고 왜곡된 편집으로 인해 실제 제가 하지 않은 행위들이 사실인 양 보도되고 루머가 무서운 속도로 양산되는 것을 보며 두렵고 힘들었다"며 "결단코 이성의 신체 사진을 몰래 촬영하여 유포하는 부도덕한 짓을 저지르지는 않았다"고 해명했다.
주진모가 방송 활동을 중단한 사이, 아내 민혜연은 여러 예능과 개인 채널을 통해 남편의 근황을 전해왔다.
SBS FiL 예능프로그램 '아수라장'을 통해서는 "남편의 외모를 보고 결혼한 게 아니다. 얼굴은 이미 알고 있으니까 대단하다고 생각하지 않았다. 성격이 너무 따뜻하고 순수하다"며 애정을 표출했고, MBC 설 특집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미쓰와이프'에서는 셀프캠 촬영 중 주진모의 목소리를 깜짝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이처럼 아내 민혜연의 꾸준한 응원으로 논란 4년 만에 방송에 복귀하게 된 주진모. 그가 '백반기행' 출연을 기점으로 활동을 본격 재개하게 될지 주목된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장훈, 오정연과 이혼 언급 눈물 “은퇴 1년 미뤄”→1등신랑감 등극(슈퍼마켙)[어제TV]
- 강남, 브라만 입은 ♥이상화 노출에 “야!” 버럭→단속 (강나미)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이종석♥아이유 스타트, 혼전임신·파경→울고 웃은 스타들의 연애史[연예계 결산②]
- 진아름, ♥남궁민과 명품 쇼핑? 615만원 휘두른 럭셔리 자태
- 강경준 상간남 피소 후폭풍…‘슈돌’ 측 “촬영 계획 無”→장신영 SNS 멈춤 [종합]
- 선우은숙♥유영재 사주 공개 “더이상 남자운 없어 이혼 못해”(동치미)
- “뉴진스 아닌 유진스” 17세 전유진, 언니들 살린 레전드 무대 (현역가왕)
- 축구선수와 사랑에 빠진 에이프릴? 이강인♥이나은 이어 설영우♥양예나까지[종합]
- 볼살 쏙 빠진 ‘조재현 딸’ 조혜정 몰라보게 달라진 근황 “많이 많이 사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