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이치 사카모토: 오퍼스', 10일 만에 4만 돌파 "특화관 늘려달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거장 故 류이치 사카모토의 마지막 연주를 담은 콘서트 필름 '류이치 사카모토: 오퍼스'가 전국 4만 관객을 돌파했다.
영화를 관람한 실관람객들은 "표정, 숨소리, 섬세한 손끝 움직임, 아름다운 선율까지 치유와 위안을 안겨준다"(CGV 61****), "페달 밟는 소리, 숨소리 모두 음악이 된다. 흑백 화면이 음악에 온전히 몰입할 수 있게 해준다"(CGV 느***), "거장의 음악은 아무런 효과, 대사 없이도 2시간을 꽉 채운다"(CGV 씨제****), "여운이 긴 연주, 신중하고도 주저 없는 손길에서 흐르는 깊고도 잔잔한 선율에 격렬한 고요함을 체감한다"(CGV ka****) 등 거장 故 류이치 사카모토의 연주만으로 꽉 채워진 '류이치 사카모토: 오퍼스'의 여운에 깊게 빠진 모습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거장 故 류이치 사카모토의 마지막 연주를 담은 콘서트 필름 '류이치 사카모토: 오퍼스'가 전국 4만 관객을 돌파했다.
5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이날 오후 1시 30분께 누적 관객 수 4만 명을 넘었다. 지난 해 12월 27일 개봉한 이래 10일 만의 성적이다.
'류이치 사카모토: 오퍼스'는 음악으로 세계를 감동시킨 거장의 마지막 연주를 담은 콘서트 필름. 영화를 관람한 실관람객들은 "표정, 숨소리, 섬세한 손끝 움직임, 아름다운 선율까지 치유와 위안을 안겨준다"(CGV 61****), "페달 밟는 소리, 숨소리 모두 음악이 된다. 흑백 화면이 음악에 온전히 몰입할 수 있게 해준다"(CGV 느***), "거장의 음악은 아무런 효과, 대사 없이도 2시간을 꽉 채운다"(CGV 씨제****), "여운이 긴 연주, 신중하고도 주저 없는 손길에서 흐르는 깊고도 잔잔한 선율에 격렬한 고요함을 체감한다"(CGV ka****) 등 거장 故 류이치 사카모토의 연주만으로 꽉 채워진 '류이치 사카모토: 오퍼스'의 여운에 깊게 빠진 모습을 보였다.
또한 사운드가 중요한 영화인 만큼 전국 각지에서 상영관, 특히 사운드 특화관 및 상영 회차 확대 요청이 이어지고 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주진모, 해킹사건 4년 만에 방송 복귀...러브스토리 공개
- '돌싱글즈' 피아니스트 빈하영 결혼..."재혼까지 10년 걸렸다"
- 전창수-전청조 부녀, 왜 대를 이은 사기꾼이 된 걸까…'궁금한이야기Y' 추적
- "황당하고 별꼴이야? 대상 축하해"…류준열X김태리, 뒤끝은 없었다
- '노량'에 여진구가 나온다고?…김윤석과 세 번째 인연
- 故 장진영 아버지, 우석학원에 5억원 기부 "생전 딸 뜻 따라"
- '원조 댄버스' 신영숙, 앙코르 시즌 귀환...압도적 무대 기대
- '환연2' 이나연, 다이어트약 무단 광고 피해 "무시하려 했지만, 속아 구매해 몸 상할까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