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힐링명소 네이처스파, 문화체육관광위원장 표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주 네이처스파(대표 정기훈)가 지난 21일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장 표창을 받았다.
네이처스파는 수려한 자연 경관과 어우러진 스파 시설로 심학산 등산로 입구의 1000평 부지에 참나무장작불한증막, 소금방, 아이스방, 건·습식 사우나 등 시설을 갖췄다.
정기훈 대표는 "코로나 팬데믹 속에서도 고객들이 자연 환기, 자연 채광을 누릴 수 있는 네이처스파를 많이 찾아준 덕에 꾸준히 성장해 왔다"며 "앞으로 2호점을 론칭하고 목욕용품 사업도 추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이처스파는 수려한 자연 경관과 어우러진 스파 시설로 심학산 등산로 입구의 1000평 부지에 참나무장작불한증막, 소금방, 아이스방, 건·습식 사우나 등 시설을 갖췄다.
노천탕에는 1300m 지하에서 추출한 천연 암반수를 깨끗하게 관리해 제공하고, 야외 테라스에는 벤치와 선베드를 구비해 방문객들이 주변 숲을 바라보며 쉼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이 때문에 네이처스파는 일상을 벗어나 탁 트인 공간에서의 힐링을 원하는 현대인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실내에는 쾌적한 공기질을 유지하기 위해 최신의 급기 배기 시스템을 완비해 24시간 운영하며 모든 층에 환기창을 설치했다.
정기훈 대표는 “코로나 팬데믹 속에서도 고객들이 자연 환기, 자연 채광을 누릴 수 있는 네이처스파를 많이 찾아준 덕에 꾸준히 성장해 왔다”며 “앞으로 2호점을 론칭하고 목욕용품 사업도 추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네이처스파는 지난해 보건복지부장관 표창과 2023 올해의 베스트 브랜드 대상, 2023 대한민국 글로벌 파워 브랜드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北, 백령·연평도 일대 200여발 해안포 도발…주민 긴급대피
- “예약한 룸에 딴 손님…75만원 환불도 거절” 대게집에 경찰 출동 [e글e글]
- 이준석 “정부가 50억 클럽 쉴드?” vs 장예찬 “이재명 대변인처럼”
- “빈소로 온 어머니 마지막 택배”…뜻밖의 조문객에 유족 울컥
- 키 170㎝ 민머리男…고양 다방 여주인 살인용의자 수배
- “서울역서 명동까지 1시간”…퇴근길 버스에 감금된 시민들
- 고속도로 한복판서 돌 던지고 남의 차 올라가 난동 부린 男
- 한동훈 “극단적 혐오 언행하는 분들, 당에 자리없다”
- 당정 “지역가입자 車부과 건보료 폐지…333만가구 年30만원 줄어”
- 尹, 쌍특검법 거부권…대통령실 “제2부속실, 국민 대다수 원하면 검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