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없으면 분량 어떡하냐" 김준호, 김지민 문자 받고 '뜨끔' [독박투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독박투어2'에서 김준호가 "나 없으면 방송 분량 어떻게 뽑냐?"라는 여자친구 김지민의 문자 메시지를 보고 깜짝 놀란다.
5일 채널S 예능 '니돈내산 독박투어2' 측에 따르면 오는 6일 방송하는 첫 회에서는 미식의 도시 홍콩으로 떠난 김대희, 김준호, 장동민, 유세윤, 홍인규가 현지에서 제대로 '찐친 케미'를 발산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일 채널S 예능 '니돈내산 독박투어2' 측에 따르면 오는 6일 방송하는 첫 회에서는 미식의 도시 홍콩으로 떠난 김대희, 김준호, 장동민, 유세윤, 홍인규가 현지에서 제대로 '찐친 케미'를 발산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홍콩 시내에 도착한 멤버들은 유세윤의 추천으로 로컬 딤섬 맛집으로 향한다. 이후 다양한 딤섬을 주문한 멤버들은 침샘을 자극하는 '먹방'을 선보인다.
배를 두둑이 채운 멤버들은 식사비를 건 '독박 게임'을 하기로 하는데, 이때 유세윤은 "아내나 여자친구에게 '다시 태어난다면 자신을 제외한 '독박즈' 멤버들 중 누구와 결혼하고 싶냐'고 물어보는 게 어떠냐?"라는 아이디어를 던진다.
가장 많이 언급된 멤버가 '식사비 독박자'가 되기로 합의한 가운데, 모두는 동시에 문자 메시지를 보내고 잠시 후 김준호의 여자친구인 김지민에게 가장 빠른 답신이 온다.
김준호는 "(김지민이) '나 없으면 방송 분량 어떻게 뽑니?'라고 했다"며 고개를 푹 숙인다. 과연 김지민이 김준호를 제외한 누구와 결혼하겠다고 답했을지 궁금증이 쏠린다.
이후 김대희도 아내에게 답신을 받는다. 그는 "와이프가 '제발 니들끼리(?) 게임 해라'고 했다"며 "막내딸 가정이는 유세윤이래"라고 덧붙여 모두를 폭소케 한다.
이에 유세윤은 "내가 기프티콘 보내주겠다"며 미소로 화답한다. 그런가 하면 유세윤은 "아내가 '의리와 브레인을 다 갖춘 장동민'이라고 답했다"고 밝혀 박빙의 승부를 이어간다. 과연 아내와 여자친구에게 가장 많이 선택을 받은 '행복한' 독박자가 누가 될지 관심이 모인다. 오는 6일 오후 8시 20분 방송.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혜진 번호 알아냈다" 故이선균 카톡 보니 '경악' - 스타뉴스
- 성유리, 남편 논란 드디어 입 열었다 "진실 밝혀지길" - 스타뉴스
- 김새롬 "최근 한번 더 이별..2번째 결혼?" 깜짝 - 스타뉴스
- 백지영 성형 고백 "얼굴에 10억 들어" 충격 - 스타뉴스
- 조여정 "반갑지만은 않은 새해" 의미심장 무슨 일?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그리움에', 훈련병 때 솔직한 감정 기록" [일문일답] - 스타뉴스
- 구여친 앞에서 "가슴 만져봐도 돼요?" 선 넘네 - 스타뉴스
- "가슴? 원래 커..母는 H컵" 10기 정숙, 얼얼 입담 폭발[스타이슈] - 스타뉴스
- '흑백요리사' 최현석 '냉장고를 부탁해' 시즌2로 금의환향 - 스타뉴스
- '흑백' vs '냉부해' 빅매치..이연복·최현석·에드워드리·최강록까지 [종합]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