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록밴드 출신 스타, 실종된 여친 살해 혐의로 체포 충격 [할리우드비하인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 록 밴드 미스터 벙글(Mr. Bungle) 출신 테오 렝겔(Theo Lengyel)이 실종된 여자 친구 살해 혐의로 체포됐다.
1월 4일(현지 시간) 미국 연예매체 피플에 따르면 경찰은 지난 2일 샌프란시스코 베이 지역의 숲이 우거진 지역에서 인간의 유해를 발견한 후 렝겔을 1급 살인 혐의로 체포했다.
경찰은 A씨 실종 후 캘리포니아주 엘세리토에 있는 렝겔 집에서 A씨의 차가 발견됐으며, 렝겔이 수사에 협조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미국 록 밴드 미스터 벙글(Mr. Bungle) 출신 테오 렝겔(Theo Lengyel)이 실종된 여자 친구 살해 혐의로 체포됐다.
1월 4일(현지 시간) 미국 연예매체 피플에 따르면 경찰은 지난 2일 샌프란시스코 베이 지역의 숲이 우거진 지역에서 인간의 유해를 발견한 후 렝겔을 1급 살인 혐의로 체포했다. 현재 유골 신원은 확인 중에 있지만, 경찰은 렝겔의 여자친구 A씨라 추정하고 있다.
경찰은 지난해 12월 초부터 실종된 A씨에 대해 조사하면서, 렝겔을 용의선상에 올렸다. 경찰은 A씨 실종 후 캘리포니아주 엘세리토에 있는 렝겔 집에서 A씨의 차가 발견됐으며, 렝겔이 수사에 협조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또 경찰은 렝겔이 A씨 실종 후 며칠 동안 엘세리토에서 오리건주 포틀랜드까지 차를 몰고 간 것으로 추정된다고 했다.
현재 렝겔은 산타크루즈 카운티 교도소에 수감된 상태다.
경찰 관계자는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피해자 가족과 친구들에게 깊은 애도를 표한다”며 “현재 수사가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렝겔은 록밴드 미스터 벙글 출신으로 색소폰, 클라리넷 및 키보드를 연주했다. 1996년 팀을 탈퇴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장훈, 오정연과 이혼 언급 눈물 “은퇴 1년 미뤄”→1등신랑감 등극(슈퍼마켙)[어제TV]
- 강남, 브라만 입은 ♥이상화 노출에 “야!” 버럭→단속 (강나미)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이종석♥아이유 스타트, 혼전임신·파경→울고 웃은 스타들의 연애史[연예계 결산②]
- 진아름, ♥남궁민과 명품 쇼핑? 615만원 휘두른 럭셔리 자태
- 강경준 상간남 피소 후폭풍…‘슈돌’ 측 “촬영 계획 無”→장신영 SNS 멈춤 [종합]
- 선우은숙♥유영재 사주 공개 “더이상 남자운 없어 이혼 못해”(동치미)
- “뉴진스 아닌 유진스” 17세 전유진, 언니들 살린 레전드 무대 (현역가왕)
- 축구선수와 사랑에 빠진 에이프릴? 이강인♥이나은 이어 설영우♥양예나까지[종합]
- 볼살 쏙 빠진 ‘조재현 딸’ 조혜정 몰라보게 달라진 근황 “많이 많이 사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