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콘서트는 달랐다...알바도 반한 이유 뭐길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 콘서트 미담이 나왔다.
최근 한 누리꾼은 블로그에 임영웅 콘서트 아르바이트 후기 글을 게재했다.
임영웅은 5일부터 7일까지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임영웅 전국 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광주 공연을 개최한다.
더 많을 팬을 만나기 위해 추가 오픈한 고양 콘서트는 19일, 20일, 21일 킨텍스 1전시장 1홀에서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근 한 누리꾼은 블로그에 임영웅 콘서트 아르바이트 후기 글을 게재했다. 이 글이 온라인 커뮤니트에 퍼지며 화제가 되고 있는 것.
해당 누리꾼은 “신분증 확인 후 명찰 받고 밥 먹으러 이동했다. 난 도시락 줄 줄 알았다. 하지만 아니었다. 신기해서 사진으로도 남겼다. 밥 진짜 잘 주잖아”라며 밥차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밥, 고기, 튀김, 김치, 만두, 소시지, 국 등 다양한 반찬이 푸짐하게 담겼다.
그러면서 “일하면서 느낀 건 가수가 콘서트에 정말 신경 많이 썼구나 싶고, 가수를 보러 온 팬분들의 표정이 너무 밝아서 나까지 기분 좋아진다”며 “일하는 시간 동안 몇 시간씩 서 있었으니까 당연히 다리는 아프지만 마음만은 힘들지 않았다. 가족과 함께 온 분, 친구와 함께 온 분 모두 행복해 보이셔서 나도 그 행복에 가담하고 싶어지는 기분”이라고 적었다.
이 누리꾼은 “쉬는 시간 15분 동안 페이스페인팅 받고 싶어서 같이 일하는 분과 부스로 갔다. 근데 앞에만 20명 정도가 있었다”며 “차례 기다리는데 뒤에 계시던 팬분이 쉬는 시간 끝나서 페이스페인팅 못 받고 가야 할 거 같다는 이야기 들으시고 앞에 계시는 팬분들한테 사정 설명해 주시며 양해를 구해줬다”고 설명했다.
임영웅 콘서트는 각 지역 현장에서 신청받은 사연과 임영웅의 센스가 더해진 토크 콘서트 ‘임영웅의 스페이스’를 비롯해 누구나 쉬어갈 수 있는 휴식 공간 ‘아임 히어로 스테이션’ 등을 운영하며 호평을 얻고 있다.
임영웅은 5일부터 7일까지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임영웅 전국 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광주 공연을 개최한다. 더 많을 팬을 만나기 위해 추가 오픈한 고양 콘서트는 19일, 20일, 21일 킨텍스 1전시장 1홀에서 열린다. 5월 25일과 26일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앙코르 콘서트도 개최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절대 복귀 안해” 브리트니 스피어스 은퇴하나 - 스타투데이
- ‘모래에도 꽃이 핀다’ 이주명표 겉바속촉 명대사 대잔치 - 스타투데이
- ‘재벌X형사’ 2차 티저, 안보현·박지현 박 터지는 수사 공조 - 스타투데이
- 하이브 걸그룹 아일릿 영서 탈퇴...5인조로 데뷔한다 - 스타투데이
- 금새록, BH엔터와 전속계약...이병헌 한솥밥(공식) - 스타투데이
- 박보검 화보, 여심 저격 비주얼 - 스타투데이
- 박서준 한소희 ‘경성크리처’ 파트2 오늘(5일) 공개 - 스타투데이
- ‘30kg 감량’ 이정하 “치팅데이 때 밥 4공기 먹어” - 스타투데이
- ‘골든걸스’ 신효범, 박미경 ‘눈코입’에 오열...무슨 일? - 스타투데이
- ‘LTNS’ 이솜·안재홍, 사랑 대신 의리만 남은 부부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