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미 "이상형에게 망설임 없이 먼저 다가간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은미가 섹시한 디바의 면모를 선보였다.
이은미가 도전한 개인 미션곡은 감각적인 그루브가 돋보이는 자이언티의 '씨스루'다.
이은미는 리드미컬한 박자와 자이언티와 힙합 듀오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가 주고받는 화음이 매력적인 원곡을 편곡했다.
평소 이은미의 끼를 눈여겨보던 박진영은 "은미 누나에게 순정파 사랑 노래는 안 어울린다. 은미 누나야말로 '골든걸스' 중 연애할 때 끼가 제일 많이 나올 스타일"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박결 인턴 기자 = 가수 이은미가 섹시한 디바의 면모를 선보였다.
5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KBS 2TV '골든걸스'에서 가수 겸 프로듀서 박진영은 '골든걸스' 멤버들에게 후속곡 콘셉트를 공개한다.
이은미가 도전한 개인 미션곡은 감각적인 그루브가 돋보이는 자이언티의 '씨스루'다. 앞서 이은미는 미쓰에이의 '굿바이 베이비' 무대에서 선보인 킬링 랩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날 '씨스루' 무대에서 절정에 오른 랩을 선보인다.
이은미는 치명적인 무대를 위해 어깨가 과감히 드러난 오프숄더 드레스를 입고 등장한다. 댄서 모니카는 본 적 없는 이은미의 우아한 자태에 "너무 아름답다"며 감탄한다.
이은미는 리드미컬한 박자와 자이언티와 힙합 듀오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가 주고받는 화음이 매력적인 원곡을 편곡했다. 이은미만의 '씨스루' 무대를 선보여 환호성을 이끌어냈다. 특히 이은미가 '씨스루' 속 랩을 도발적인 리듬과 섹시한 음색으로 완벽하게 소화해 숨겨왔던 끼를 뽐낸다.
박진영과 '골든걸스'의 기립박수가 쏟아진 가운데 박진영은 "이제 MC은미다. 내년에 랩 앨범 하나 내야겠어"라며 극찬한다. 가수 박미경은 이은미의 카멜레온 매력에 "춤에 이어 랩까지 다 하네. 이은미 살아있네"를 외쳤다.
이은미는 자신의 연애 스타일도 고백한다. 평소 이은미의 끼를 눈여겨보던 박진영은 "은미 누나에게 순정파 사랑 노래는 안 어울린다. 은미 누나야말로 '골든걸스' 중 연애할 때 끼가 제일 많이 나올 스타일"이라고 말했다. "숨겨진 끼를 마음껏 표출할 곡을 주고 싶었다"라며 '씨스루'를 선곡한 이유를 밝혔다. 그러자 이은미는 "이상형에게 망설임 없이 먼저 다가가는 스타일"이라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공감언론 뉴시스 pakkyul@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박원숙 "사망한 아들에 해준 거 없어…손녀에 원풀이"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