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민상 “결혼할 것”…‘나는 솔로’ 영철 출연 의지 有 (맛있는 녀석들)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2024. 1. 5. 14: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유민상이 "꼭 장가를 가겠다"고 새해 다짐을 밝혔다.
5일 금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되는 IHQ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2024년의 새해를 다짐하는 데프콘, 유민상, 이수지, 김해준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에 데프콘은 "그쪽도 생각해 줘야한다"라고 답하며 "시청자 여러분 유민상 연애에 많은 협조 부탁한다"라고 공개 구혼에 나선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개그맨 유민상이 “꼭 장가를 가겠다”고 새해 다짐을 밝혔다.
5일 금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되는 IHQ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2024년의 새해를 다짐하는 데프콘, 유민상, 이수지, 김해준의 모습이 공개된다.
데프콘은 오프닝 인터뷰에서 “2023년 한 해를 바쁘게 지냈고 많은 사랑을 받았다”라고 정리하며 “칭찬은 나의 상징이다. 그동안 카메라 없는 곳에서 했는데 새해에는 카메라 있는 곳에서 칭찬을 많이 하겠다”라고 전한다.
유민상도 “참 재미있구나. 열심히 하는구나라며 긍정적인 마음으로 멤버들을 대하겠다”고 밝힌다. 또 “올해는 꼭 장가가자. 연애 사업을 발전하자”라며 개인적인 목표도 공개한다. 이어 “나는 솔로 연예인 특집 안하냐? 사람들이 나한테 영철로 나가라고 한다’”라며 연애에 대한 진심도 전해 웃음을 안긴다.
이에 데프콘은 “그쪽도 생각해 줘야한다”라고 답하며 “시청자 여러분 유민상 연애에 많은 협조 부탁한다”라고 공개 구혼에 나선다.
김해준은 “동생을 많이 누르려고 한다. 말만 하면 막고, 동생 동생 한다”라며 멤버들에 대해 농담을 던지면서도 “지금도 잘해주신다. 형들, 누나한테 까불지 않겠다”라고 새해 다짐을 한다.
한편 이날 맛있는 녀석들이 먹으러 간 메뉴는 장수를 기원하는 칼국수와 떡갈비가 소개될 예정이다.
사진=IHQ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갑진년엔 값진X” 이효리, 26년차 ‘슈스’의 새 도전…첫 단독 MC ‘레드카펫’ [종합]
- 이승연 친모 “딸 생일에 다른 여자랑”→父 “내가 죄인” 눈물 (아빠하고 나하고)[TV종합]
- 손흥민, 런던 한식집에서 깜짝 포착? ‘쏘니 투어’ 중 난리 (선 넘은 패밀리)
- 혜리도 유튜브 술방…첫 게스트 블랙핑크 지수
- 정대세 폭풍 눈물 “(이혼) 스스로 수락” (이혼할 결심)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