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센텀시티 '고객감사 대축제'…매출 2조 달성 기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해 지역 백화점 최초 연매출 2조원을 기록한 신세계 센텀시티점이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고객감사 대축제'를 진행한다.
신세계센텀시티는 지난 한 해 백화점을 찾은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신백리워드 혜택, 브랜드별 할인, 테넌트 시설 할인 등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산드로, 마리메꼬, 위크엔드막스마라 등 여성패션 상품도 구매 금액별 할인된 가격으로 고객을 맞이하고 분주니어, 오르시떼 등 아동 브랜드는 최대 50% 할인(일부 품목에 한함)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센텀시티는 지난 한 해 백화점을 찾은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신백리워드 혜택, 브랜드별 할인, 테넌트 시설 할인 등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우선 신백리워드 10% 혜택이 주어진다. 패션, 잡화 단일 브랜드에서 30, 60, 100만원 이상 구매 시 신백멤버스 3, 6, 10만원 리워드(R)를 증정한다. 신백리워드란 신세계백화점 오프라인에서 자유롭게 쓸 수 있는 포인트로, 1R은 1원에 해당한다. 단, 식품, 생활, 화장품, 해외유명브랜드 등은 제외된다.
백화점·몰의 130여 개 브랜드도 대규모 할인에 동참한다. 발망, 겐조, 아크리스 등 해외패션 상품은 최대 40%(일부 품목에 한함)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분더샵 여성 매장은 100만원 이상 구매 시 아포타케 인센스를 증정(10명 한정)한다.
하이퍼그라운드에서는 미스치프, 브라운브레스, 커버낫 등 MZ세대 선호 브랜드들이 최대 60%(일부 품목에 한함) 파격 할인에 나선다. 산드로, 마리메꼬, 위크엔드막스마라 등 여성패션 상품도 구매 금액별 할인된 가격으로 고객을 맞이하고 분주니어, 오르시떼 등 아동 브랜드는 최대 50% 할인(일부 품목에 한함)에 나선다.
가구 브랜드들도 품목별 할인에 들어간다. 자코모는 진열 전 품목 7%, 토레는 전 품목을 20% 저렴하게 판매한다. 센텀시티몰에서는 노스페이스, 젝시믹스, 닥터마틴 등이 20% 할인된 시즌오프 상품을 준비했다.
센텀시티점에 입점한 테넌트 시설도 행사에 참여한다. 행사 내용은 ▷키자니아 오전권 20%, 오후권 30% 할인(최대 4인까지 적용, 종일권 제외) ▷골프레인지 일일권 20% 할인(문자 제시 고객에 한함) ▷아이스링크 세트권(입장+스케이트 대여) 20% 할인(문자 제시 고객에 한함) ▷시네드쉐프 전 상영관 영화 2만원, 레스토랑 전 메뉴 2만원 할인(5만원 이상 식사 시 적용) ▷영풍문고 만화/수험서/잡지/외서/문구 제외 도서 10% 할인 등이다.
스파랜드와 아이스링크는 2024년 청룡의 해를 맞아 이달 31일까지 적용되는 추가 이벤트를 준비했다. 용띠 고객을 대상으로 스파랜드는 입장권을, 아이스링크는 세트권을 40%(본인에 한해 적용, 신분증 등 제시) 할인한다.
신세계 센텀시티점은 갑진년 새해에도 더욱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는 백화점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부산=김동기 기자 moneys3927@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서해 연평도 주민 대피령… "해상 사격 실시" - 머니S
- "여생은 요양시설에서"… 앞으론 보험사들도 노인들 모신다 - 머니S
- [단독] 김원규 이베스트 대표 "LS투자증권으로 사명 변경" 대주주 심사 급물살 - 머니S
- 민주당, 공관위원 12명 구성… 여성 50%·청년 20% - 머니S
- 최정우 빠진 포스코 차기 회장 선임… 유력 후보는 누구 - 머니S
- 삼성화재, 성과급 연봉의 '최대 50%'… 보험사 보너스 잔치 시작 - 머니S
- [컴앤스톡] 같은 태양광, 다른 전망… 한화솔루션·HD현대엔솔 차이는 - 머니S
- 한화오션 "올해부터 수주 목표 공개 안 한다"…이유 보니 - 머니S
- 사라진 4%대 예금… 은행 떠나 증시로 돈 몰린다 - 머니S
- [비즈S+]넷마블 각자 대표 교체 의미… 방준혁 의장의 숨은 뜻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