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영주 중기부 장관 "성장사다리 구축해 맞춤형 지원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영주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이 전통 제조업 분야의 성장 사다리 구축과 현장 맞춤형 지원을 약속했다.
중기부는 5일 오 장관이 경기도 안산시 시화공단에 있는 제조업체 신천STS와 ㈜프론텍을 연달아 방문해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고 밝혔다.
오 장관은 이번 현장 방문에서 창업·성장·가업승계 등 성장경로에서 중소기업이 직면하는 애로사항과 여성 창업·디지털 전환·인력문제 등 중소제조업의 다양한 문제점에 대해 논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시은 기자] 오영주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이 전통 제조업 분야의 성장 사다리 구축과 현장 맞춤형 지원을 약속했다.
중기부는 5일 오 장관이 경기도 안산시 시화공단에 있는 제조업체 신천STS와 ㈜프론텍을 연달아 방문해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고 밝혔다. 오 장관은 이번 현장 방문에서 창업·성장·가업승계 등 성장경로에서 중소기업이 직면하는 애로사항과 여성 창업·디지털 전환·인력문제 등 중소제조업의 다양한 문제점에 대해 논의했다.
이날 오 장관은 "지속된 고금리 등 중소기업의 어려운 여건을 충분히 공감하고 있으며, 중소기업·소상공인 정책자금 확대 등 금융안전망 확충에 우선순위를 두고 정책적 역량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중기부는 창업 이후 작지만 강한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튼튼한 성장사다리를 구축하고, 현장이 필요한 정책을 적기에 맞춤형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시은 기자(isieunr@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기부, 영세 소상공인 선지급한 재난지원금 환수 면제
- 중기부, 상생협력법 개정안 국무회의 의결
- 오영주 중기부 장관, 소상공인·전통시장 현장 간담회 진행
- 중기부, 테크노파크 생산장비 고도화 지원사업 추진
- 명태균·김영선 나란히 구속…"증거인멸 우려"
- 안전벨트 잘못 맨 '손님'…걸려서 넘어지면 '기사 잘못'? [기가車]
- 이혼 후 '위자료·양육비' 안준 아버지…"어머니 한 풀고 싶어요"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5일, 여행을 하고자 한다면 망설이지 말고 떠나라
- '성매매 의혹'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아…차익 '어마어마'
- 전 여친 때려 숨지게 한 '거제 교제폭력'男, 12년형 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