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걸그룹 아일릿 영서 탈퇴...5인조로 데뷔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브 신인 걸그룹 아일릿이 5인조로 데뷔한다.
이어 "당사자의 의사를 존중하며 상호협의를 통해 신중하게 내린 결정으로 억측과 오해는 삼가주실 것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또 빌리프랩은 "당사는 아일릿의 데뷔와 향후 활동을 위해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당사자의 의사를 존중하며 상호협의를 통해 신중하게 내린 결정으로 억측과 오해는 삼가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빌리프랩은 5일 “당사 소속 아일릿(I‘LL-IT)이 5인 체제로 데뷔하게 됐다”며 “당사와 영서는 향후 활동에 대한 심도깊은 논의 끝에 전속계약을 종료하기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이어 “당사자의 의사를 존중하며 상호협의를 통해 신중하게 내린 결정으로 억측과 오해는 삼가주실 것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또 빌리프랩은 “당사는 아일릿의 데뷔와 향후 활동을 위해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아일릿은 지난해 방송된 JTBC 오디션 ‘알 유 넥스트’로 결성됐다 영서는 ‘알 유 넥스트’에서 최종 2위에 올랐다. 상반기 목표로 데뷔 준비 중이다.
다음은 빌리프랩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빌리프랩입니다.
당사 소속 아일릿(I‘LL-IT)이 5인 체제로 데뷔하게 되어 안내드립니다.
당사와 영서는 향후 활동에 대한 심도깊은 논의 끝에 전속계약을 종료하기로 합의했습니다. 당사자의 의사를 존중하며 상호협의를 통해 신중하게 내린 결정으로 억측과 오해는 삼가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영서의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아일릿은 5인 체제로 데뷔하여 활동할 예정입니다. 당사는 아일릿의 데뷔와 향후 활동을 위해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박보검 화보, 여심 저격 비주얼 - 스타투데이
- 박서준 한소희 ‘경성크리처’ 파트2 오늘(5일) 공개 - 스타투데이
- ‘30kg 감량’ 이정하 “치팅데이 때 밥 4공기 먹어” - 스타투데이
- ‘골든걸스’ 신효범, 박미경 ‘눈코입’에 오열...무슨 일? - 스타투데이
- ‘LTNS’ 이솜·안재홍, 사랑 대신 의리만 남은 부부 - 스타투데이
- 양희은 모친상 후 절절한 그리움 “텅 빈 온기 없는 방” - 스타투데이
- ‘이효리의 레드카펫’ 제니 “올해 정규앨범 발매 목표” - 스타투데이
- 박민영 독기 통했다…‘내 남편과 결혼해줘’ 글로벌 반응 美쳤다 - 스타투데이
- ‘미스트롯3’ 미스김, 장윤정 극찬한 실력파 꿀성대 - 스타투데이
- ‘개훌륭’ 박세리 “결혼 포기 아냐” 발끈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