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美 타이달 '2024년 주목해야 할 아티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가 미국 타이달의 집중 조명을 받았다.
피원하모니는 지난 4일 미국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타이달(TIDAL)이 선정한 '2024년 주목해야 할 아티스트'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피원하모니는 타이달의 '주목해야 할 K팝 아티스트 플레이리스트' 커버 아티스트로 선정됐다.
타이달로부터 주목받은 피원하모니는 글로벌 차트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가파른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피원하모니는 지난 4일 미국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타이달(TIDAL)이 선정한 ‘2024년 주목해야 할 아티스트’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피원하모니는 타이달의 ‘주목해야 할 K팝 아티스트 플레이리스트’ 커버 아티스트로 선정됐다. 이들은 지난해 6월 발매한 미니 6집 ‘하모니: 올 인’(HARMONY : ALL IN)의 타이틀곡 ‘점프’(JUMP)로 해당 플레이리스트 최상단에 자리했다.
타이달로부터 주목받은 피원하모니는 글로벌 차트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가파른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다. 피원하모니는 앞서 미니 6집으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인 빌보드200에 51위로 처음 입성하는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뒀다.
최근에는 디지털 싱글 ‘폴 인 러브 어게인’(Fall In Love Again)으로 미국 라디오 차트 미디어베이스 톱 40(Mediabase’s Top 40 Radio Airplay), 빌보드 팝 에어플레이(Billboard‘s Pop Airplay) 차트에서 각각 4주, 3주 연속 차트인했을 뿐만 아니라 매주 자체 최고 순위를 기록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원종 사형 판결날, 사망 신고" 딸 점퍼 입고 법정 선 아버지
- “내 동생, 이선균에 뜯은 3억 중 1억 변호사비로”…친언니가 말했다
- '이재명·한동훈 죽이겠다'살인예고글…경찰 "수사역량 총동원"
- "남들 의식 말고 도전" 18세부터 목수 일 시작한 '전진소녀' 이아진
- 김유정, 고급미 흐르는 재벌녀 '도도희'위해 착용한 아이템은?[누구템]
- ‘성수·강남’ 알짜 부지 ‘올스톱’… “부도로 공사중단 처음”
- "악플 질문 꼭 해줬으면 했다"...푸바오 할아버지 '대인배' 답변
- 결혼하고 아이 낳으면 3.2억원까지 증여세 '0원'[복덕방 기자들]
- '열애설' 이나은·이강인→양예나·설영우 결별?…소속사 "입장 변화 無"
- ‘찌르기 연습?’ 이재명 습격범 영상 확산...“계획적 테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