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아이파크, 미즈노와 의류 용품 후원 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아이파크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미즈노와 의류 용품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4일 부산 강서구에 위치한 클럽하우스에서 부산과 미즈노의 협약식이 진행됐다.
협약식에는 타나카 테츠야 한국 미즈노 대표이사와 김병석 부산아이파크 대표이사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날 부산은 미즈노와의 협약식을 환영하기 위해 많은 것을 준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산아이파크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미즈노와 의류 용품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4일 부산 강서구에 위치한 클럽하우스에서 부산과 미즈노의 협약식이 진행됐다. 협약식에는 타나카 테츠야 한국 미즈노 대표이사와 김병석 부산아이파크 대표이사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미즈노는 ‘보다 좋은 스포츠 용품과 스포츠 진흥을 통해 사회에 공헌한다’라는 이념으로 110년이 넘은 축적된 노하우와 세계 최고의 기술력을 자랑한다. 이를 통해 고품질의 스포츠 용품을 생산, 공급하고 있으며 축구, 골프, 야구, 배구 등 전세계 다양한 구단과 선수들을 후원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미즈노는 ‘팀 비즈니스 전담 팀’을 구성하여 구단과 본사와의 소통을 강화했다. 프로스포츠 구단만을 위한 팀을 통해 선수들의 퍼포먼스 향상을 연구하고, 구단과 팬들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부산도 미즈노와 긴밀한 소통을 통해 팬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논의할 예정이다.
이날 부산은 미즈노와의 협약식을 환영하기 위해 많은 것을 준비했다. 클럽하우스 입구에 미즈노 임직원의 방문을 환영하는 현수막을 걸고, 클럽하우스 투어와 함께 선수들이 훈련하는 모습을 참관하는 등 간단한 협약식이 아닌 하나의 행사로 이번 협약식을 준비했다.
한편 미즈노와 함께 2024시즌을 시작하는 부산은 오는 8일 태국 후아힌에서 해외 전지훈련을 통해 전력을 가다듬는다.
민준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이선균 소속사 측 “악의적 보도 유감…허위사실 유포 기자 고소”(전문) - MK스포츠
- “이강인 옆 아름다운 女”…이나은, 발리 여행도 같이? 사진은 삭제 [MK★이슈] - MK스포츠
- 블핑 제니, 새해 인사+팬들 향한 애정 뿜뿜 “고마웠어요 블링크” [똑똑SNS] - MK스포츠
- ‘원정왕후’ 이시아, 한복 대신 아름다운 드레스 - MK스포츠
- 스페인 “이승우 엄청난 재능의 메시 후계자였다” - MK스포츠
- “몸 잘 만들어서 오겠다” 고우석이 전한 메시지 - MK스포츠
- 성폭행 혐의 벗은 바우어 “내 실수 인정...더 이상 자유분방 관계 없을 것” - MK스포츠
- 아부다비서 이뤄진 ‘벤버지’와 카타르WC 16강 주역들의 아름다운 재회 - MK스포츠
- ‘1순위 출신’ 송영진 감독, ‘1순위 출신’ 에이스 허훈이 바라본 ‘1순위 막내’ 문정현 - MK스
- 태권도원 2023년 매출 50억 원 돌파…역대 최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