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다빈, 오는 23일 첫 정규 'Giggles' 발매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션 홍다빈이 신곡으로 돌아온다.
홍다빈은 지난 4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 앨범 'Giggles(기글스)'의 트랙리스트를 깜짝 게재하며, 오는 23일 컴백 소식을 알렸다.
한편 독창적인 음악으로 꽉 채운 홍다빈의 첫 번째 정규 앨범 'Giggles'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뮤지션 홍다빈이 신곡으로 돌아온다.
홍다빈은 지난 4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 앨범 'Giggles(기글스)'의 트랙리스트를 깜짝 게재하며, 오는 23일 컴백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지난해 10월 발매된 첫 싱글 'Till I Live(틸 아이 리브)'와 앞서 한차례 발매를 예고한 바 있는 'Tic Tac?'이 수록된다.
여기에 타이틀곡 'Shower Song(샤워 송)'을 비롯해 'Kiss The Ring(키스 더 링)', 'Ghost K!D(고스트 K!D)', 'REC', 'Giggles 2023 : SNTTF', 'WMP freestyle(WMP 프리스타일)', 'unconscious interlude(언컨시어스 인터루드)', 'Anechoic Period(언에코익 페리어드)', 'R E L A X', 'Coming To You Live(커밍 투 유 라이브)', 'Green Juice(그린 주스)'까지 홍다빈만의 색채 가득한 13곡이 정규 1집을 다채롭게 채운다.
트랙리스트 이미지 또한 독특한 무드를 자아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구겨진 질감의 종이 한 장 위로 거칠게 휘갈겨 쓴 13개의 곡명이 홍다빈만의 유니크한 감성에 힘을 보태며 팬들의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특히 이번 신보는 전곡 모두 홍다빈의 보이스로만 오롯이 채운 정규 앨범인 점이 눈에 띈다.
지난해 10월 신규 레이블 CTYL(씨티와이엘) 설립과 함께 발매한 첫 싱글 'Till I Live'는 애플 뮤직을 비롯해 홍콩, 프랑스, 인도네시아 등 다수 지역의 아이튠즈 해외 힙합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영향력을 증명했다. 또 세계 최대 가사 및 음악정보 웹사이트 지니어스(GENIUS) 코리아 힙합 차트 1위를 차지하며 국내에서도 특별한 존재감을 드러낸 바 있어 이번 정규 1집에 더욱 큰 기대가 모인다.
홍다빈은 과감한 활동명 변경과 신규 레이블 설립이라는 새로운 서사 속에 오랜 시간 공들여 준비한 이번 정규 앨범을 통해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증명하며 수많은 글로벌 리스너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한편 독창적인 음악으로 꽉 채운 홍다빈의 첫 번째 정규 앨범 'Giggles'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CTYL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추신수 아내 하원미 "은퇴한 동료 80% 이혼했던데…"
- 한지일, 전재산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인형에게 모유수유"…20대女, 무슨 일이길래 [헬스톡]
- 이윤진 "'밤일'한다는 루머, 억장 무너져…열애설도 가짜"
- "파병 온 북한군, 인터넷 자유로운 러시아서 음란물에 중독"
- '조롱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신고 철회 "비상사태"
- '성관계 중독' 23세女 "남자면 다 잤다" 고백…이유는 [헬스톡]
- 명태균, 김 여사에 "청와대 가면 뒈진다"…용산행 관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