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스, 'Voyage' 발매→'뮤직뱅크' 출격…'K팝 新 바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4년 1호 걸그룹' 지니어스(Geenius)가 본격적인 데뷔 출사표를 던진다.
지니어스(예영, 시온, 미카, 조에, 안다미로)는 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싱글 'Voyage(보야지)'를 발매한다.
지니어스는 2024년 가요계에 첫 데뷔를 장식하는 걸그룹이다.
한편, 지니어스는 5일 정오 데뷔 싱글 'Voyage'를 발매한 뒤 같은 날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데뷔곡 'Voyage'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4년 1호 걸그룹’ 지니어스(Geenius)가 본격적인 데뷔 출사표를 던진다.
지니어스(예영, 시온, 미카, 조에, 안다미로)는 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싱글 ‘Voyage(보야지)’를 발매한다.
지니어스의 첫 시작을 알리는 데뷔곡 ‘Voyage’는 베이스라인이 돋보이는 하우스 장르로, 신비로운 트랙과 매력적인 보컬이 어우러진 곡이다. 마치 공간을 초월하는 듯한 분위기, 중독성 있는 멜로디, 경쾌한 리듬이 곡의 무드를 한층 살린다.
특히 지니어스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하며 곡의 메시지를 완성도 있게 만들었다. ‘Voyage’가 프랑스어로 ‘항해’, ‘여행’을 의미하는 만큼 소중한 사람과 함께 떠나는 비밀스러운 여행에 대한 설렘을 가사에 담아내 지니어스만의 여정에 기대감을 더했다.
지난 4일 공개된 ‘Voyage’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음원 및 퍼포먼스가 일부 공개돼 데뷔 열기를 고조시켰다. 티저에는 리드미컬한 사운드에 맞춰 안무를 선보이는 지니어스의 모습이 담겼다. 감각적인 영상미와 함께 지니어스의 러블리한 비주얼이 조화를 이루며 눈길을 끌었다.
지니어스는 2024년 가요계에 첫 데뷔를 장식하는 걸그룹이다. Mnet ‘걸스플래닛999’에서 눈도장을 찍었던 예영, 시온과 JTBC ‘믹스나인’에서 일찍이 얼굴을 알린 조에 그리고 미카, 안다미로까지 멤버들은 작사‧작곡은 물론 전문적인 안무 창작, 디렉팅까지 다양한 능력을 보유해 신흥 올라운더로 존재감을 굳힌다.
지니어스라는 팀명은 천재성이라는 사전적 의미 외에도 개개인의 능력을 하나로 모아 만들어내는 집단적 창조성을 의미한다. 각 멤버의 뛰어난 능력을 바탕으로 지니어스는 보컬, 퍼포먼스, 팀워크 등 다양한 방면에서 ‘탈 신인급’ 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지니어스는 5일 정오 데뷔 싱글 ‘Voyage’를 발매한 뒤 같은 날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데뷔곡 ‘Voyage’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독창적 음악 세계…홍다빈, 첫 정규 'Giggles' 발매 예고
- '뮤직뱅크' 8TURN(에잇턴), 'RU-PUM PUM' 관전 포인트는 '펌펌 댄스'
- 스트레이 키즈·르세라핌·뉴진스, 한터 국가별 주간 차트 '빛나는 정상'
- '이효리표 특별한 음악소통' KBS '더 시즌즈 - 이효리의 레드카펫' [종합]
- '용감한 형사들3' 석연치 않은 화재와 어머니의 죽음…진실은?
- 尹, 쌍특검 거부권 행사...“총선용 악법”
- 공공SW '변동형 계약제' 도입
- [단독]현대차그룹, 年 100만대 차세대 하이브리드차 배터리 확보한다
- '클린턴, 트럼프, 앤드루 왕자'…성 착취범 엡스타인 문건 열렸다
- “이스라엘 아니라 우린데?”…IS, 이란 '추모식 폭파 테러' 배후 자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