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경 정치 진출? 김인석 “당 대표했을 사람, 구매력ㆍ소비성 있어”(찐천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겸 방송인 홍진경의 지인들이 홍진경에 대한 미담을 공개했다.
지난 4일 채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에는 "홍진경 미담 악담 싹 다 폭로하는 찐친들의 최초고백"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모델 겸 방송인 홍진경, 개그맨 남창희, 윤성호, 박휘순, 김인석 등과 가수 그리가 식사 자리를 가지며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홍진경은 "그래서 배우 이동욱, 이서진 이런 사람들이 뜨는 거다"라고 꼬집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모델 겸 방송인 홍진경의 지인들이 홍진경에 대한 미담을 공개했다.
지난 4일 채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에는 “홍진경 미담 악담 싹 다 폭로하는 찐친들의 최초고백”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모델 겸 방송인 홍진경, 개그맨 남창희, 윤성호, 박휘순, 김인석 등과 가수 그리가 식사 자리를 가지며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인석은 “시청자들이 (개그에) 욕심내는 걸 안다. 그걸 들켜버리니 안 웃기다”라며 고민을 털어놨다. 홍진경은 “그래서 배우 이동욱, 이서진 이런 사람들이 뜨는 거다”라고 꼬집었다.
홍진경이 “약간만 더 튕겨봐라”라며 폭소를 유발하자 남창희는 웃음을 터뜨린 뒤 “우리는 그런걸 못한다. 만약 라디오를 다 정리하고 배우 섭외 요청이 들어오면 그런 식으로 대할 수 있겠지만, 예능은 우리 본업이라 안 된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이들은 홍진경에 관한 미담을 전했다. 남창희는 “누나에게 고마운 게 많다”라며 했고 그리도 “여기 있는 사람들 누나가 다 은사님이다”라고 공감했다. 김인석은 “누나는 정치했으면 당 대표를 했을 사람이다. 누나는 여자들이 좋아하는 여자다. 구매력과 소비성이 있다”라며 극찬했다.
이어 홍진경이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가 되는 법은 없냐?”라고 질문하자 윤성호는 “예뻐야지”라며 단박에 답하고 김동현은 “키를 10cm만 줄여라”라고 폭소를 유발했다. (사진=‘공부왕찐천재 홍진경’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장훈, 오정연과 이혼 언급 눈물 “은퇴 1년 미뤄”→1등신랑감 등극(슈퍼마켙)[어제TV]
- 강남, 브라만 입은 ♥이상화 노출에 “야!” 버럭→단속 (강나미)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이종석♥아이유 스타트, 혼전임신·파경→울고 웃은 스타들의 연애史[연예계 결산②]
- 진아름, ♥남궁민과 명품 쇼핑? 615만원 휘두른 럭셔리 자태
- 강경준 상간남 피소 후폭풍…‘슈돌’ 측 “촬영 계획 無”→장신영 SNS 멈춤 [종합]
- 선우은숙♥유영재 사주 공개 “더이상 남자운 없어 이혼 못해”(동치미)
- “뉴진스 아닌 유진스” 17세 전유진, 언니들 살린 레전드 무대 (현역가왕)
- 축구선수와 사랑에 빠진 에이프릴? 이강인♥이나은 이어 설영우♥양예나까지[종합]
- 볼살 쏙 빠진 ‘조재현 딸’ 조혜정 몰라보게 달라진 근황 “많이 많이 사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