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솜X안재홍, 사랑 대신 의리만 남은 부부로…'LTNS'로 보여줄 현실 결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솜과 안재홍이 사랑 대신 의리만 남은 부부로 분한다.
오는 19일(금) 첫 공개될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LTNS'가 여름처럼 뜨거웠던 시절을 지나 관계에 한파주의보가 내린 5년 차 부부 우진(이솜 분), 사무엘(안재홍 분)의 온도 변화가 담긴 투샷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윤기는 커녕 뻑뻑하기만 했던 우진, 사무엘 부부가 금지된 사랑꾼들을 함께 쫓으며 점차 가까워지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이솜과 안재홍이 사랑 대신 의리만 남은 부부로 분한다.
오는 19일(금) 첫 공개될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LTNS'가 여름처럼 뜨거웠던 시절을 지나 관계에 한파주의보가 내린 5년 차 부부 우진(이솜 분), 사무엘(안재홍 분)의 온도 변화가 담긴 투샷 스틸을 공개했다.
'LTNS'는 짠한 현실에 관계마저 소원해진 부부 우진과 사무엘이 돈을 벌기 위해 불륜 커플들의 뒤를 쫓으며 일어나는 예측불허 고자극 불륜 추적 활극이다. 앞서 메인 예고 영상을 통해 돈도, 아이도, 관계도 없는 우진, 사무엘 부부의 은밀한 비즈니스를 예고해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윤기는 커녕 뻑뻑하기만 했던 우진, 사무엘 부부가 금지된 사랑꾼들을 함께 쫓으며 점차 가까워지는 모습이 담겨 있다. 끝없이 추락하는 집값에 하늘 높이 솟구치는 물가 등 현실의 문제에 짓눌린 우진과 사무엘에게는 관계조차 사치인 상황. 함께 있을 때조차 서로 다른 곳을 바라보는 두 사람의 무심한 눈빛은 관계의 온도가 얼마나 낮아졌는지를 짐작하게 한다.
그러나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은 있다는 말처럼 우진과 사무엘의 답답한 현실을 타개해 줄 절호의 찬스가 찾아온다. 우진이 호텔에서 일하는 동안 차곡차곡 적어뒀던 블랙리스트 속 불륜 커플들의 죗값을 대신 받아 새 인생을 살기로 결심하는 것. 마치 첩보 요원처럼 선글라스와 옷깃으로 얼굴을 가린 채 사진 촬영에 몰두하는 사이 두 사람의 거리는 어느새 가까워져 웃음을 안긴다.
손끝 맞닿는 것조차 부담스러워 하던 우진과 사무엘이 사이좋게 팔짱을 낀 모습도 포착됐다. 타깃의 일거수일투족을 함께 쫓으며 서로에게 닿아가는 이들의 소소한 스킨십이 웃음을 유발하는 가운데 과연 특별한 비즈니스는 두 사람의 관계에 촉촉함을 되찾아줄 수 있을지 궁금해지고 있다.
그런가 하면 5년 차 부부의 매콤하고 적나라한 면면을 현실감 있게 보여줄 이솜과 안재홍의 호흡에도 관심이 모인다. 용암처럼 끓어오르던 연애시절을 지나 팍팍한 현실에 치이다 못해 팍 식어버린 현실 부부의 과정을 한층 더 유쾌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이에 온탕과 냉탕을 오가는 환상의 티키타카를 뽐낼 이솜, 안재홍 부부와의 만남이 기다려진다.
이솜, 안재홍 부부의 발칙한 비즈니스가 시작될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LTNS'는 19일(금) 낮 12시 첫 공개된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전창수-전청조 부녀, 왜 대를 이은 사기꾼이 된 걸까…'궁금한이야기Y' 추적
- "황당하고 별꼴이야? 대상 축하해"…류준열X김태리, 뒤끝은 없었다
- 故 장진영 아버지, 우석학원에 5억원 기부 "생전 딸 뜻 따라"
- '환연2' 이나연, 다이어트약 무단 광고 피해 "무시하려 했지만, 속아 구매해 몸 상할까봐"
- 故 이선균 유서 보도 TV조선 기사 결국 삭제...소속사 "진심어린 사과 바란다"
- "축구화에 새겨진 이름?"...에이프릴 출신 양예나, 축구선수 설영우와 열애설
- 브리트니 스피어스 "절대 음악 시장에 안 돌아간다"…가요계 은퇴하나
- 공효진, 남편 케빈오 군입대 심경 "이틀째 눈물로 밤 지새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