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DB 연고지 이웃사랑 실천, 사랑의 쌀 500kg 전달
이웅희 2024. 1. 5. 11: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주 DB프로미 프로농구단이 지난 2일 열린 고양 소노와의 홈 경기, 하프타임에 특별한 행사를 진행했다.
원주 DB는 원주 지역 무료급식 단체인 밥상공동체 연탄은행에 사랑의 쌀 500kg을 전달했다.
원주 DB는 지난 2002년부터 매 시즌 홈 경기 승리 시 사랑의 쌀 80kg씩 적립했다.
이날 하프타임에는 권순철 DB단장이 밥상공동체 연탄은행 허기복 대표에게 쌀 500kg을 전달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웅희기자] 원주 DB프로미 프로농구단이 지난 2일 열린 고양 소노와의 홈 경기, 하프타임에 특별한 행사를 진행했다.
원주 DB는 원주 지역 무료급식 단체인 밥상공동체 연탄은행에 사랑의 쌀 500kg을 전달했다. 원주 DB는 지난 2002년부터 매 시즌 홈 경기 승리 시 사랑의 쌀 80kg씩 적립했다. 적립된 쌀은 불우이웃을 비롯해 다문화가정, 무료급식업체 등으로 향하며 따뜻한 사랑을 전달해 왔다.
이날 하프타임에는 권순철 DB단장이 밥상공동체 연탄은행 허기복 대표에게 쌀 500kg을 전달했다.
DB는 앞으로도 연고지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달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다. iaspir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종민, 결혼 계획 세웠다…“축사는 강호동·유재석”
- 이동국 딸 이재아, 테니스에서 골프로 전향.. 母 “골프 시작 후 내 마음 한결 편안해져”
- 모모랜드 낸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위 올라.. 케이팝 가수 대거 상위권
- ‘51세’ 미나, 이래서 17살 연하 ♥류필립 반하지.. 완벽한 S라인 몸매
- 한그루, 18kg 감량 후 유지어터의 삶..43kg 탄탄 몸매 자랑
- 강예원, 깜짝 시술 해명 “얼굴 변했다는 말에 상처.. 눈 앞트임 다시 막았다”
- 이경규, 출연료 미지급 피해 언급..“개한테 물리고 바다에서 고생했는데”(‘찐경규’)
- 강경준, 상간남 피소...고소인 “유부녀인 걸 알면서도 부정행위 저질렀다”
- ‘허리가 한 줌’ 산다라 박, 새빨간 드레스로 뽐낸 섹시 美
- “동생 바 대관할까? 로제도 왔었다” 혜리, 술 콘텐츠 선보여.. 첫 게스트는 블랙핑크 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