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진년의 값진 년" 이효리, KBS 들썩일 '레드카펫' 펼친다[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값진 년과 함께 갑진년(甲辰年) 파이팅 해봅시다."
가수 이효리는 '더 시즌즈' 새 시즌 MC에 임하는 각오를 밝히며 이 같이 외쳤다.
'더 시즌즈' MC를 맡으며 이효리가 얻고자 하는 바는 성장과 소통이다.
이전 시즌들이 1%대 시청률로 종영한 가운데, 화제성 높은 스타인 이효리를 MC를 내세운 새 시즌 성적표에도 관심이 쏠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핑 제니·신동엽 등 첫 회 게스트 등장
가수 이효리는 ‘더 시즌즈’ 새 시즌 MC에 임하는 각오를 밝히며 이 같이 외쳤다. 스스로 “‘화제’ 보험을 들었다”고 말할 정도로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가며 매 순간 화제를 몰고 다니는 스타답게 각오 멘트 또한 남달랐다.
‘더 시즌즈’는 시즌제로 방송하는 심야 음악 토크쇼다. 앞서 박재범, 최정훈, 악뮤가 시즌 1, 2, 3 진행을 차례로 맡았다. 이효리는 ‘이효리의 레드카펫’이라는 타이틀을 붙인 4번째 시즌 MC로 활약한다.
이효리는 KBS가 5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제작발표회 녹화 영상에서 “KBS에서 MC를 맡는 것 자체가 굉장히 오랜만이라 기분이 싱숭생숭하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요즘 OTT를 많이 해서 그런지 정통 방송국에서 (프로그램 출연을) 하는 것에 대한 감회도 남다르고, 음악 프로그램이라는 점에서 설레기도 하고 기대도 된다”고 덧붙였다.
‘더 시즌즈’ MC를 맡으며 이효리가 얻고자 하는 바는 성장과 소통이다. 이효리는 “제가 먼저 하고 싶다고 연락했다. 딱히 하는 것도 없어서 하나에 집중할 수 있겠다 싶었다”며 미소 지었다. 이어 그는 “어린 시절부터 KBS 심야 토크쇼를 워낙 좋아했다. MC를 맡게 돼 영광”이라면서 “이 프로그램을 통해 성장하고 싶다”고 밝혔다. 아울러 그는 “제주에서 10년 동안 살다 보니 인맥이 커팅 됐는데, 프로그램을 통해 음악하는 젊은 친구들과의 인맥을 많이 키우고 싶기도 하다”는 소망을 내비쳤다.
아울러 프로그램 타이틀 의미에 대해선 “핑클 때부터 퍼스널 컬러가 레드였다”며 “레드카펫은 좋은 날 걷는 일이지 않나. 그런 좋은 날 같은 프로그램이었으면 했다”고 설명했다.
첫 회 게스트는 댄스 크루 베베, 악뮤 이찬혁, 방송인 신동엽, 블랙핑크 제니, 배우 이정은이다. 이효리는 “앞으로 보다 다양한 분들을 모셔보고 싶다. 배우, 사전 MC, KBS CP 등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와 노래를 들어보면 좋을 것 같다”면서 “나이가 40대 중반이 되었는데, 이젠 다른 사람 이야기를 들을 준비가 되지 않았나 싶다”고 말했다.
그러자 이효리는 “‘오프라 윈프리 쇼’ 같은 외국 프로그램 보면 방청객에게 자동차를 선물로 주고 그러던데 우린 그런 PPL 안 되냐. 많이 좀 받아달라”는 말을 보태 폭소를 유발했다. 최승희 PD는 “MC가 이효리라 가능할 것 같다”고 반응하며 화답했다.
이효리가 이끄는 ‘더 시즌즈 - 이효리의 레드카펫’은 이날부터 매주 금요일 밤 11시 20분에 방송한다. 이전 시즌들이 1%대 시청률로 종영한 가운데, 화제성 높은 스타인 이효리를 MC를 내세운 새 시즌 성적표에도 관심이 쏠린다.
영상 말미에 이효리는 “갑진년, 바로 저다 값진 년. 올해는 바로 저라고 생각하시면 된다. 올해 시작과 함께하는 게 이 방송”이라며 웃었다. 이어 그는 “여러분, 값진 년과 함께 갑진년 파이팅 해봅시다”라고 힘차게 외치며 시청을 독려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원종 사형 판결날, 사망 신고" 딸 점퍼 입고 법정 선 아버지
- “내 동생, 이선균에 뜯은 3억 중 1억 변호사비로”…친언니가 말했다
- 수영장서 8개월 영아 익사…업주 집행유예 받은 까닭
- "남들 의식 말고 도전" 18세부터 목수 일 시작한 '전진소녀' 이아진
- 김유정, 고급미 흐르는 재벌녀 '도도희'위해 착용한 아이템은?[누구템]
- ‘성수·강남’ 알짜 부지 ‘올스톱’… “부도로 공사중단 처음”
- "악플 질문 꼭 해줬으면 했다"...푸바오 할아버지 '대인배' 답변
- 결혼하고 아이 낳으면 3.2억원까지 증여세 '0원'[복덕방 기자들]
- 손흥민, EPL 12월 이달의 선수 후보…통산 5회 수상 노려
- ‘찌르기 연습?’ 이재명 습격범 영상 확산...“계획적 테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