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몹쓸 인연'에 전하는 강력 경고…MBC '도망쳐' 1월 22일 첫 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정을 인질 삼는 연인', '소시오패스 직장 상사' 등 누구나 겪어봄 직한 '몹쓸 인연'을 깔끔하게 정리해 줄 MBC '도망쳐: 손절 대행 서비스(이하 '도망쳐')'가 포스터와 1차 티저를 공개하며 마침내 베일을 벗었다.
먼저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몹쓸 인연, 잘라드립니다'라는 다소 살벌한 문구와 대비되는 3MC 김구라, 김대호, 풍자의 밝은 웃음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애정을 인질 삼는 연인', '소시오패스 직장 상사' 등 누구나 겪어봄 직한 '몹쓸 인연'을 깔끔하게 정리해 줄 MBC '도망쳐: 손절 대행 서비스(이하 '도망쳐')'가 포스터와 1차 티저를 공개하며 마침내 베일을 벗었다.
먼저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몹쓸 인연, 잘라드립니다'라는 다소 살벌한 문구와 대비되는 3MC 김구라, 김대호, 풍자의 밝은 웃음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손절 대행 서비스'를 그대로 연상케 하는 커팅식이 진행되는 가운데, 결코 유쾌한 일이 아닌 사람 사이의 '손절'을 열렬히 환호하는 3MC의 모습에서 '도망쳐'만의 독특한 메시지가 기대를 모은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영상 또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영상 속, 충격적인 사연을 들은 3MC는 “저딴 것도 친구라고”, “완전히 쓰레기네. 이건 끝내야 해” 등 속이 뻥 뚫릴 정도의 거침없는 사이다 입담을 뽐냈다. 이어 3MC는 손절이 나를 갉아먹는 몹쓸 인연으로부터 '스스로를 지키는 수단이자 축복'이라는, 손절에 대한 새로운 의미까지 제시한다.
각자의 '몹쓸 인연'으로부터 고통받고 있는 사연자가 스튜디오에 직접 등장해 생생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이에 '2023 MBC 방송연예대상 프로듀서 특별상'의 영광을 차지한 예능 베테랑 김구라, 그리고 '2023 MBC 방송연예대상 신인상'에 빛나는 김대호, 풍자가 각각 '독한 맛, 격한 맛, 이상한 맛'의 입담으로 손절에 대한 정석을 제시할 것이라고 밝혀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제작진에 따르면, 1회부터 누구나 깜짝 놀랄 특급 게스트들의 등장은 물론, 역대급 사연들이 기다리고 있다고 밝혀 첫 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음악중심M] "윤상 낙하산?" 라이즈 앤톤, 부디 어설픈 설전 대신
- "학폭 배우 맞아?" 지수, 싱그러운 화보로 이미지 제고
- '나는솔로' 영숙-상철 진흙탕 싸움에 언급된 故이선균
- '괴한 습격 날벼락' 에스파, '2023SBS가요대전' 경호원이 제압
- [2023연말결산] '고집불통 팬기만' 조슈아 플레디스·문빈 판타지오·엑소 첸
- 박지윤과 갈라선 최동석 "난 행복하게 잘 살아"
- 제시, 박재범 소속사와 갈등? "확인 중"…스케줄 불참 건도 재점화
- 이승기, 아빠 된다 "축복해 주길" [공식입장]
- 권지용, 마약 수사 목전 인스타 삼매경→부랴부랴 삭제
- "걔도 마약 했다'카더라'"…'찌라시주의보' 비상 [이슈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