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시리즈 잊어라"…'걸즈 앤 판처 최종장 제4화' 관람 포인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즈 앤 판처 최종장 제4화'가 관람 포인트 BEST 3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메가 히트 시리즈 '걸즈 앤 판처' 신작 '걸즈 앤 판처 최종장 제4화'가 극장 관람을 절대 놓쳐서는 안될 관람 포인트 BEST 3를 공개하며 기대를 모은다.
극장 관람을 절대 놓쳐서는 안될 관람 포인트 BEST 3를 공개하며 기대를 높이고 있는 영화 '걸즈 앤 판처 최종장 제4화'는 2024년 1월 17일 CGV 4DX 단독 개봉으로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즈 앤 판처 최종장 제4화'가 관람 포인트 BEST 3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수입: ㈜엔케이컨텐츠│배급: ㈜디스테이션│감독: 미즈시마 츠토무│각본: 요시다 레이코│개봉: 2024년 1월 17일]
메가 히트 시리즈 '걸즈 앤 판처' 신작 '걸즈 앤 판처 최종장 제4화'가 극장 관람을 절대 놓쳐서는 안될 관람 포인트 BEST 3를 공개하며 기대를 모은다. '걸즈 앤 판처 최종장 제4화'는 동계 무한궤도배 준결승전에 진출한 오아라이 여고 전차도 팀과 불시에 공격해오는 케이조쿠 고교의 치열한 맞대결을 그린 전차 액션 애니메이션.
#1. 설원의전차대결
'걸즈 앤 판처 최종장 제4화'는 동계 무한궤도배 준결승전 경기를 보여주며, 오아라이 여고와 케이조쿠 고교의 대결과 쿠로모리미네 여고와 세인트 글로리아나 여고의 대결을 생생하게 담았다. 이 중 오아라이 여고와 케이조쿠 고교가 펼치는 준결승전은 눈보라가 휘몰아치는 설원에서 진행되는데, 4DX 효과를 가장 크게 경험할 수 있는 설원의 전차 대결을 통해 관객들에게 짜릿한 쾌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하늘에서 내리는 눈과 거세게 불어오는 바람, 의자의 진동 효과가 서로 어우러지면서 관객들은 마치 설원을 질주하는 전차에 탑승한 듯한 생생한 재미를 느끼게 될 것이다.
#2. 아귀팀의탈락
이번 신작에서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오아라이 여고 전차도 팀의 주요 전력이자 팀의 대장인 '미호'가 소속되어 있는 '아귀팀'이 준결승 시합 초반에 탈락한다는 점이다. 늘 위기 속에서 기지를 발휘하며 오아라이 여고를 이끌어온 '미호'가 조기 탈락하게 되면서 팀은 전례 없는 위기에 빠진다. 하지만 오아라이 여고는 새로운 대장을 주축으로 돌파구를 찾으며 상대팀인 케이조쿠 고교를 함정에 빠뜨리고 다시금 승리에 다가간다. 이처럼 위기를 기회로 만드는 오아라이 여고의 단합력과 우정은 '걸판' 시리즈 팬들에게 더 없는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3. 역대급 4DX 효과
'걸즈 앤 판처 최종장 제4화'는 눈보라가 휘몰아치는 설원에서의 대결과 모래바람이 휘몰아치는 대지와 협곡에서의 대결이 대비를 이루며 시리즈 최고의 4DX 효과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러닝타임의 대부분이 전차 대결로 이루어져 있어 지루할 틈이 없는 어트랙션급 스릴감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여기에 1인칭 시점으로 전개되는 화면은 관객이 실제로 전차를 운전하는 느낌을 선사하며, 관람하는 것이 아닌 체험하는 애니메이션으로써 만족감을 극대화시킬 것이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주)엔케이컨텐츠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음악중심M] "윤상 낙하산?" 라이즈 앤톤, 부디 어설픈 설전 대신
- "학폭 배우 맞아?" 지수, 싱그러운 화보로 이미지 제고
- '나는솔로' 영숙-상철 진흙탕 싸움에 언급된 故이선균
- '괴한 습격 날벼락' 에스파, '2023SBS가요대전' 경호원이 제압
- [2023연말결산] '고집불통 팬기만' 조슈아 플레디스·문빈 판타지오·엑소 첸
- 박지윤과 갈라선 최동석 "난 행복하게 잘 살아"
- 제시, 박재범 소속사와 갈등? "확인 중"…스케줄 불참 건도 재점화
- 이승기, 아빠 된다 "축복해 주길" [공식입장]
- 권지용, 마약 수사 목전 인스타 삼매경→부랴부랴 삭제
- "걔도 마약 했다'카더라'"…'찌라시주의보' 비상 [이슈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