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화제의 아이콘' 비결 묻자 던진 회심의 유머? '화재보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효리가 '화제의 아이콘'으로 떠오르는 것에 대한 소회를 밝혔다.
5일 오전 KBS 2TV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 제작발표회 사전녹화분이 공개됐다.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은 한 주의 시작과 끝이 공존하는 금요일 밤.
한편, KBS 2TV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은 5일 오후 11시 20분 첫 방송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이효리가 '화제의 아이콘'으로 떠오르는 것에 대한 소회를 밝혔다.
5일 오전 KBS 2TV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 제작발표회 사전녹화분이 공개됐다. 이날은 이효리, 정동환, 최승희 PD, 김태준 PD가 참석했다.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은 한 주의 시작과 끝이 공존하는 금요일 밤. 당신의 '모든 고민, 모든 걱정들을 싹 없애줄' 음악과 이야기를 담은 토크쇼다.
이효리는 늘 '화제의 아이콘'이 되는 비결이 있냐는 물음에 "화재보험을 들어놨다"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이후 주변에 MC로서의 자질을 묻던 이효리는 "저도 모르게 자꾸 화제가 된다. 태어날 때부터 화제를 몰고 다니는 사람으로 태어나지 않았나 싶다. 원하든 원하지 않든 이걸 꼭 화제에 오르게 해야지라는 생각보다 자연스레 따라오는 경향이 있다"고 말했다.
한편, KBS 2TV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은 5일 오후 11시 20분 첫 방송 한다.
사진=KBS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