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픽, 2024년 브랜드 새 모델로 '에이티즈(ATEEZ)'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네시픽은 브랜드 모델로 그룹 '에이티즈(ATEEZ)'를 발탁했다고 5일 밝혔다.
네시픽 노현준 대표이사는 "에이티즈 멤버들의 개성과 자신감 넘치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자사 브랜드의 이미지와 부합해 전속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2024년 새롭게 시작되는 네시픽의 새 얼굴 에이티즈와 함께 K-뷰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는데 좋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네시픽은 브랜드 모델로 그룹 ‘에이티즈(ATEEZ)’를 발탁했다고 5일 밝혔다.
네시픽 노현준 대표이사는 “에이티즈 멤버들의 개성과 자신감 넘치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자사 브랜드의 이미지와 부합해 전속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2024년 새롭게 시작되는 네시픽의 새 얼굴 에이티즈와 함께 K-뷰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는데 좋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네시픽은 이번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에이티즈와 함께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에이티즈는 12월 1일 발매된 정규 2집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THE WORLD EP.FIN : WILL)’을 통해 초동 판매량 170만 장 이상을 기록하며 세 번째 밀리언 셀러에 등극했다. 더불어 미국 ‘빌보드 200’ 차트 1위는 물론, 영국 오피셜 앨범 차트에서 2위를 기록하며 세계 양대 음악 차트를 모두 섭렵하는 등 글로벌 대세 K-POP 아이돌로서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원종 사형 판결날, 사망 신고" 딸 점퍼 입고 법정 선 아버지
- "남들 의식 말고 도전" 18세부터 목수 일 시작한 '전진소녀' 이아진
- 수영장서 8개월 영아 익사…업주 집행유예 받은 까닭
- 美, 새 학기 첫날 학교서 총기 난사…1명 숨지고 여러 명 부상
- 김정은, 딸 주애와 ICBM ‘화성-18형’ 발사대 차량 공장 시찰
- ‘성수·강남’ 알짜 부지 ‘올스톱’… “부도로 공사중단 처음”
- '압구정 롤스로이스 男' 마약류 처방 의사, 구속 송치
- 결혼하고 아이 낳으면 3.2억원까지 증여세 '0원'[복덕방 기자들]
- 양예나 측 "설영우와 열애설…개인 사생활, 확인 어렵다" [공식]
- “생활관서 속옷 차림으로 성추행”…해병대 CCTV에 찍힌 ‘집단 괴롭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