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모빌리티 발명 아이디어 경진대회’ 참가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남대학교를 총괄대학으로 24개 대학이 참여하는 대전·세종·충남(DSC) 지역혁신플랫폼이 '제1회 DSC 스마트 발명 아이디어 경진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오는 13일까지이며, 미래 모빌리티 산업과 관련된 6개 부문의 창의적인 발명 아이디어를 갖고 있는 대학(원)생은 참가 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희석 기자] 충남대학교를 총괄대학으로 24개 대학이 참여하는 대전·세종·충남(DSC) 지역혁신플랫폼이 '제1회 DSC 스마트 발명 아이디어 경진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오는 13일까지이며, 미래 모빌리티 산업과 관련된 6개 부문의 창의적인 발명 아이디어를 갖고 있는 대학(원)생은 참가 할 수 있다.
DSC 지역혁신플랫폼은 DSC 공유대학 24개 참여대학 소속 재학생을 대상으로 에너지, 육상, 문제해결, 항공, 해상, 기타 모빌리티 등 6개 부문에 대한 아이디어를 접수한다. 참가 신청은 온라인을 통해 가능하다.
이번에 접수된 아이디어를 대상으로 대학교수, 변리사 등 관련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의 예선심사를 통해 본선 참가팀을 선발할 예정이다.
본선 대회는 오는 26일 충남대에서 진행되며 팀별 발표를 통해 창의성과 경제성, 실용성 등을 평가해 대상, 최우수상 등 수상작을 선정한다.
본선 수상팀에게는 상장과 함께 대상 150만원, 최우수상 120만원, 우수상 90만원 상당의 시상품이 지급된다.
/대전=박희석 기자(news26@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밤중 '과적차량'과 충돌…"2배 길이의 나무, 어떻게 알아봐요?" [기가車]
- 1억 3천 '코인투자' 실패한 아내…남편은 "신뢰할 수 없다"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8일, 작은 소원도 지성으로 기도하면 이루어지리라
- 지방의원 수십명 상대로 '딥페이크 합성물' 협박…경찰 수사
- 일본서 '고래고기' 4톤 밀반입…50대 집행유예
- 남편 몰래 3000만원 '코인 빚투'…"이혼 사유 될까요?"
- "어색해야 잘 팔린다?"…이색 콜라보 '열풍'
- 2025 수능 이의신청 140여 건…'언어와 매체' 최다
- "전성기에 한 달 1억 벌어"…'165만 유튜버'의 어마어마한 수익
- 동덕여대 무단 침입한 20대 남성 2명 입건…"상황 궁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