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홀랜드♥젠다이아 결별?..SNS 팔로워 다 끊은 젠다야 왜?[Oh!llywood]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배우 젠다야(젠다이아 콜먼)가 돌연 SNS 팔로워를 모두 삭제했다.
4일(현지시각) 외신 보도에 따르면 젠다야는 남자 친구인 톰 홀랜드를 포함해 모든 SNS 팔로워를 끊었다.
톰 홀랜드는 여전히 젠다야를 팔로잉 하고 있는 이유에서다.
한편 젠다야와 톰 홀랜드는 '스파이더맨' 시리즈에서 호흡을 맞추며 실제 연인으로 거듭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할리우드 배우 젠다야(젠다이아 콜먼)가 돌연 SNS 팔로워를 모두 삭제했다.
4일(현지시각) 외신 보도에 따르면 젠다야는 남자 친구인 톰 홀랜드를 포함해 모든 SNS 팔로워를 끊었다. 이 때문에 결별설 의혹이 불거지기도 했지만 팬들은 새해를 맞이한 새 마음과 새 영화 때문일 거라 내다보고 있다.
톰 홀랜드는 여전히 젠다야를 팔로잉 하고 있는 이유에서다. 젠다야는 오는 3월 1일과 4월 26일에 각각 ‘듄2’과 ‘챌린저스’ 개봉을 앞두고 있다. 영화 프로모션 때문에 SNS를 깨끗하게 지운 것인지 팬들의 궁금증이 더욱 커지고 있다.
한편 젠다야와 톰 홀랜드는 ‘스파이더맨’ 시리즈에서 호흡을 맞추며 실제 연인으로 거듭났다. 숱한 열애설에도 침묵을 지키던 두 사람은 2021년 11월 처음 관계를 인정했고 오랫동안 공개 커플로 사랑 받고 있다.
톰 홀랜드는 앞서 “우리의 관계는 내가 가장 신성하게 여기는 것이다. 나는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는다. 가능한 한 비공개로 유지하려고 최선을 다한다. 우리 둘 다 그것이 우리가 커플로서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가장 건강한 방법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한 바 있다.
/comet568@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