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 갑진년 첫 니콘스쿨 커리큘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는 5일 갑진년 새해를 맞아 사진영상 교육 프로그램인 니콘스쿨의 1월 커리큘럼을 공개했다.
온라인 강의 6개, 오프라인 강의 3개로 구성된 이번 수업은 김철, 엘란비탈 박성욱, 김서진, 지승하 등 총 4명의 작가가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강의에서 김철 작가는 사진가를 위한 기초 지구과학 속의 태양과 달, 니콘 NX Studio 전문가 따라잡기 강의를 통해 일출 및 일몰 촬영, 태양 궤적, 달 궤적 촬영 등을 위한 황도와 백도의 이해와 활용법에 대해 자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또 엘란비탈 박성욱 작가는 사진과 촬영에 꼭 필요한 빛에 대한 이해, 외장 플래시 제대로 활용하기 강의를 통해 다양한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지승하 작가는 영상 촬영에 필요한 기본적인 주변장비 소개 강의를 통해 유용한 액세서리를 소개할 예정이며, 니콘스쿨에서 첫 강의를 하게 된 김서진 작가는 스토리텔링으로 만드는 독특한 조류사진 강의를 통해 특별한 장면을 포착하고 보정하는 방법을 자세히 알려줄 예정이다.
오프라인 강의에서 김철 작가는 니콘 미러리스의 특장점 분석, 니콘 미러리스 활용 극대화 메뉴 설정 강의를 통해 니콘 제품을 보다 유용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엘란비탈 박성욱 작가의 경우 실전 외장 플래시 촬영법 이해 강의를 통해 현장 실습을 통한 플래시 활용법을 자세히 설명한다.
니콘스쿨 관계자는 “갑진년 한 해도 카메라의 기초부터 심화, 현장 실습까지 다양하고 알찬 강의들로 구성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특히 니콘스쿨은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 강의도 점차 늘려가고 있는 만큼, 카메라에 관심있는 모든 분들에게 유익한 강의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하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광범 (totor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원종 사형 판결날, 사망 신고" 딸 점퍼 입고 법정 선 아버지
- "남들 의식 말고 도전" 18세부터 목수 일 시작한 '전진소녀' 이아진
- 수영장서 8개월 영아 익사…업주 집행유예 받은 까닭
- 말다툼 하다가…동거하는 동료 살해 후 도주한 50대 긴급체포
- 김정은, 딸 주애와 ICBM ‘화성-18형’ 발사대 차량 공장 시찰
- ‘성수·강남’ 알짜 부지 ‘올스톱’… “부도로 공사중단 처음”
- [르포]대우건설이 '손절'한 그 현장…쓰레기만 쌓여간다
- 결혼하고 아이 낳으면 3.2억원까지 증여세 '0원'[복덕방 기자들]
- 양예나 측 "설영우와 열애설…개인 사생활, 확인 어렵다" [공식]
- “생활관서 속옷 차림으로 성추행”…해병대 CCTV에 찍힌 ‘집단 괴롭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