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 개 좋은 갓생 스토리…윤여정·유해진 '도그데이즈' 티저포스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웃음과 공감을 모두 안기는 영화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JK 필름의 2024년 신작이자 윤여정, 유해진의 첫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도그데이즈'가 개성 넘치는 배우들의 기분 좋은 시너지를 담은 티저 포스터를 5일 공개했다.
윤여정, 유해진의 첫 만남, 전 세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온 JK 필름의 2024년 새해 신작으로 기대를 모으는 '도그데이즈'는 2월 7일 개봉,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도그데이즈’는 성공한 건축가와 MZ 라이더, 싱글 남녀와 초보 엄빠까지 혼자여도 함께여도 외로운 이들이 특별한 단짝을 만나 하루하루가 달라지는 갓생 스토리를 그린 영화다. 믿고 보는 배우와 제작진의 조합으로 설 연휴 기대작으로 자리매김한 영화 ‘도그데이즈’가 사랑스러운 케미스트리를 예고하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윤여정, 유해진, 김윤진, 정성화, 김서형, 다니엘 헤니, 이현우, 탕준상, 윤채나까지 세대, 직업, 상황 모두 다른 캐릭터로 변신한 배우들의 개성을 담은 다채로운 색감이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한다. 여기에 관객들의 마음을 녹일 막강한 매력으로 완전 무장한 반려견과의 특별한 단짝 케미는 ‘도그데이즈’만의 무공해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뿐만 아니라 “한 번도 본 적 없을걸? 기분 개 좋은 영화”라는 카피가 더해져 반려견으로 인해 하루하루 성장하는 이들의 기분 좋은 갓생 스토리를 향한 호기심을 끌어올린다. 유쾌한 웃음과 사랑스러운 매력, 따뜻한 감동을 예고하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한 ‘도그데이즈’는 설 연휴 극장가 놓칠 수 없는 재미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윤여정, 유해진의 첫 만남, 전 세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온 JK 필름의 2024년 새해 신작으로 기대를 모으는 ‘도그데이즈’는 2월 7일 개봉,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원종 사형 판결날, 사망 신고" 딸 점퍼 입고 법정 선 아버지
- "남들 의식 말고 도전" 18세부터 목수 일 시작한 '전진소녀' 이아진
- 수영장서 8개월 영아 익사…업주 집행유예 받은 까닭
- 말다툼 하다가…동거하는 동료 살해 후 도주한 50대 긴급체포
- 김정은, 딸 주애와 ICBM ‘화성-18형’ 발사대 차량 공장 시찰
- ‘성수·강남’ 알짜 부지 ‘올스톱’… “부도로 공사중단 처음”
- [르포]대우건설이 '손절'한 그 현장…쓰레기만 쌓여간다
- 결혼하고 아이 낳으면 3.2억원까지 증여세 '0원'[복덕방 기자들]
- 양예나 측 "설영우와 열애설…개인 사생활, 확인 어렵다" [공식]
- “생활관서 속옷 차림으로 성추행”…해병대 CCTV에 찍힌 ‘집단 괴롭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