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쇼핑, 가전·디지털 상설관 'I플라자'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터파크쇼핑은 인기 전자제품을 한데 모은 상설 기획관 '아이플라자'(I플라자)를 론칭했다고 5일 밝혔다.
인터파크쇼핑은 아이플라자 자체 프로모션 '디지털가전 슈퍼세일'을 선보인다.
김관태 큐텐 그룹 통합디지털사업본부장은 "인터파크쇼핑에서 다양한 특가 디지털 상품들을 상시로 만나볼 수 있도록 특별 기획관을 준비했다"며 "큐텐 그룹의 시너지를 바탕으로 상품 경쟁력 확보를 지속하는 한편, 인터파크쇼핑 고객 대상의 맞춤형 프로모션으로 고객만족을 더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터파크쇼핑은 인기 전자제품을 한데 모은 상설 기획관 '아이플라자'(I플라자)를 론칭했다고 5일 밝혔다.
아이플라자는 큐텐 그룹의 통합 가전·디지털사업조직이 직접 운영하는 기획관이다. 인터파크쇼핑, 티몬, 위메프 등 큐텐 계열 플랫폼을 통한 대규모 소싱으로 상품 구색과 가격 경쟁력을 확보한다. 인터파크쇼핑 고객 한정 할인 혜택과 상시 프로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인터파크쇼핑은 아이플라자 자체 프로모션 '디지털가전 슈퍼세일'을 선보인다. 최근 미세먼지로 수요가 많은 공기청정기 등 인기 가전과 디지털 제품을 온라인 할인가에 최대 15% 중복 할인까지 더해 만나볼 수 있다.
김관태 큐텐 그룹 통합디지털사업본부장은 “인터파크쇼핑에서 다양한 특가 디지털 상품들을 상시로 만나볼 수 있도록 특별 기획관을 준비했다”며 “큐텐 그룹의 시너지를 바탕으로 상품 경쟁력 확보를 지속하는 한편, 인터파크쇼핑 고객 대상의 맞춤형 프로모션으로 고객만족을 더하겠다”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현대차그룹, 年 100만대 차세대 하이브리드차 배터리 확보한다
- 공공SW '변동형 계약제' 도입
- [2024년 경제정책방향]역동경제로 민생경제 구현…“첨단산업 총력 지원해 혁신 생태계 강화한다
- 한컴, 전자문서 기업 '클립소프트' 인수
- '힙쟁이' 필수템, 유선이어폰 [숏폼]
- 美 공화당 지도부, 트럼프에 줄 섰다…잇따라 지지 선언
- 中 로켓 또 민폐…부스터, 민가 근처로 '쾅' [영상]
- '공포의 런던아이'…강풍에 천장 뜯긴 채 공중서 멈춰
- 아르헨서 '성매매 노래방' 운영…'나라 망신' 한인 남성 7명 체포
- 강진, 항공기 충돌에 대형화재까지…日 잇따른 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