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카리스마, 언터처블"…있지, 강렬 퍼포먼스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있지가 강렬한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5일 있지의 새 앨범 '본 투 비'9(BORN TO BE) 타이틀곡 '언터처블'(UNTOUCHABLE) 뮤직비디오 티저를 추가 공개했다.
안무가 키엘 투틴이 만들었다.
타이틀곡부터 '본 투 비', '다이너마이트' 등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김다은기자] 있지가 강렬한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5일 있지의 새 앨범 '본 투 비'9(BORN TO BE) 타이틀곡 '언터처블'(UNTOUCHABLE) 뮤직비디오 티저를 추가 공개했다. 걸크러쉬 아우라를 뽐냈다.
있지의 카리스마가 폭발했다. 멤버들은 티저 속 절도 넘치고 유려한 무빙으로 눈길을 끌었다. 올블랙 의상도 완벽 소화, 에너제틱한 멜로디와 함께 무대를 사로잡았다.
주체적인 가사는 귓가를 사로잡았다. "I'm untouchable 막아서지 못해 시작됐어 지금 flow대로 just going on and on"이라는 노랫말이 흘렀다. 시원시원한 가창력이 더해졌다.
신곡 '언터처블'은 이스란과 방혜현, 마리아 마르쿠스 등 국내외 유수 작가진이 힘을 합쳤다. 이스란은 있지의 전작 수록곡 '논 오브 마이 비즈니스' 가사를 썼다.
중독성 넘치는 안무도 기대된다. 안무가 키엘 투틴이 만들었다. '낫 샤이, '마피아 인 더 모닝'을 작업한 바 있다.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 우승팀 댄서 송희수도 의기투합했다.
신보에 총 10곡을 수록했다. 타이틀곡부터 '본 투 비', '다이너마이트' 등이다. 솔로곡 '크라운 온 마이 헤드'(예지), '블러썸'(리아), '런 어웨이'(류진), '마인'(채령), '옛, 벗'(유나)도 있다.
한편 있지는 오는 8일 오후 6시 음반을 정식 발매한다. 이날 오후 5시에는 카운트다운 라이브에 출연, 믿지(팬덤)을 만난다. 오후 7시에는 '멜론 스포트라이트 라이브'에 나선다.
있지는 월드투어도 앞두고 있다. 다음 달 24~25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2번째 월드투어 '있지 2번째 월드 투어 '본 투 비'의 포문을 연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