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24년 첫 시작은 광주…오늘(5일)부터 '하늘빛 축제'
강다윤 기자 2024. 1. 5. 08:45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가수 임영웅이 2024년의 첫 시작을 광주와 함께한다.
5일부터 오는 7일까지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광주 공연이 열린다.
광주 콘서트에서 임영웅은 다양한 셋리스트는 물론, 흥을 더하는 밴드 세션의 풍성한 사운드와 댄서팀의 파워풀한 안무, 고화질 대형 전광판으로 즐기는 다채로운 영상, 역대급 스케일의 무대 그리고 화려한 연출로 영웅시대(팬덤명)와 소중한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각 지역 현장에서 신청받은 사연과 임영웅의 센스가 더해진 토크 콘서트 '임영웅의 스페이스'도 진행된다. 팬클럽 영웅시대를 닮은 스페이스맨에게 엽서 보내기를 비롯해 지역별로 다른 기념 스탬프 찍기, 페이스 페인팅, 포토존, 등신대, 누구나 쉬어갈 수 있는 휴식 공간인 '아임 히어로 스테이션'도 만나볼 수 있다.
거기에 나날이 물오른 임영웅의 비주얼과 스타일링은 팬심을 제대로 자극하며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독보적 존재감을 뽐낼 '임영웅과 영웅시대만의 하늘빛 우주여행'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더 많은 영웅시대를 만나기 위해 추가 오픈한 고양 콘서트는 19일, 20일, 21일 킨텍스 1전시장 1홀에서 개최되며, 5월 25일과 26일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앙코르 콘서트도 열린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