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미니 13집 '시퀀스' 트랙리스트 공개…멤버 전곡 작업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SF9이 열세 번째 미니앨범 '시퀀스'(Sequence) 전곡 작업에 참여했다.
SF9은 지난 4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미니 13집 트랙리스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포스터에는 타이틀곡 '비보라' (BIBORA)를 포함한 총 6곡의 트랙 정보들이 담겼다.
오는 8일 공개되는 새 앨범 '시퀀스'는 SF9이 그려내는 사랑의 시작과 이별을 하나의 스토리로 담아낸 앨범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SF9이 열세 번째 미니앨범 '시퀀스'(Sequence) 전곡 작업에 참여했다.
SF9은 지난 4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미니 13집 트랙리스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포스터에는 타이틀곡 '비보라' (BIBORA)를 포함한 총 6곡의 트랙 정보들이 담겼다. 타이틀곡 '비보라'는 너를 잊고 싶지만 함께했던 그 시간으로 다시 돌아가고 싶은 이중적인 마음을 '비보라'라는 단어에 담아내었다. 딥하우스 기반 장르로, 그루비한 베이스에서 펑키한 리듬의 피아노와 다이내믹한 멜로디로 확장되는 전개가 임팩트 있는 곡이며 영빈, 주호, 휘영이 작사에 참여했다.
타이틀곡 외에도 주호가 작사·작곡에 참여한 팬송 '미드나이트 선'(Midnight Sun), 영빈, 주호가 작사에 참여한 관능적인 매력을 그려 낸 '도미노'(Domino), 영빈, 주호, 휘영이 작사에 참여한 '스트링스'(Strings)와 '모닝 커피'(Morning Coffee), 다원이 작사·작곡에 참여한 다원의 솔로곡 '슈퍼콘덕터'(Superconductor)까지 총 여섯 곡이 담겼다.
오는 8일 공개되는 새 앨범 '시퀀스'는 SF9이 그려내는 사랑의 시작과 이별을 하나의 스토리로 담아낸 앨범이다. 이별이라는 정해진 결말을 알고 다시 돌아가도 너를 선택하겠다는 메시지가 담겼다. 멤버들이 앨범 제작에 적극 참여했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아내·두 아들 살해한 가장, 사형 구형하자 "다들 수고 많다" 검사 격려
- 송승헌, 신사역 스벅 건물주…바로 뒤 상가도 매입, 678억 차익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양육비 논란' 송종국, 캐나다 이민 가나…"영주권 취득, 축구 사업 예정"
- '사혼' 박영규, 가슴으로 낳은 18세 딸 첫 공개 "살아가는 의미"
- "비싼 차 타면서 구질구질"…주차비 아끼려 '종이 번호판' 붙인 외제차
- 13세 구독자와 2년 동거 유명 유튜버…아내 폭행·신체 촬영 '입건'
- "불판 닦는 용 아니냐" 비계 오겹살 항의했다고 진상 취급…"사장, 당당하더라"
- '이나은 옹호 사과' 곽튜브, 핼쑥해진 외모 자폭 "다른 이유 때문"
- 실종됐다는 5세 아동, 알고 보니 진돗개 숭배 사이비 단체 범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