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뼈GYM’ ‘미운 우리 아빠’ 새 웃음 예약

안병길 기자 2024. 1. 5. 07: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2 ‘개그콘서트’



‘개그콘서트’가 새해 새로운 코너로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웃음을 선사한다.

오는 7일 방송하는 KBS2 ‘개그콘서트’에는 전혀 다른 성격의 새로운 코너 두 개가 시청자들과 만난다.

먼저 김회경, 임슬기, 권은영이 ‘뼈GYM’을 선보인다. ‘뼈GYM’은 힘이 없어도 너무 없는 트레이너가 운영하는 이상한 헬스장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뼈GYM’에서는 트레이너 김회경과 헬스장 직원 권은영이 보여주는 기상천외한 몸 개그가 빅웃음을 만들어 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김회경의 자신감 넘치는 몸짱 연기가 ‘뼈GYM’의 주요 웃음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두 번째 새 코너는 오민우, 나현영, 송영길이 뭉친 ‘미운 우리 아빠’다. ‘미운 우리 아빠’는 끊임없이 사고 치는 철없는 아빠 오민우와 그의 딸 나현영의 티키타카가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앞서 ‘숏폼플레이’, ‘볼게요’, ‘최악의 악’ 등 다양한 코너에서 눈도장을 찍은 신인 개그맨 오민우, 나현영의 탄탄한 연기력이 새 코너의 재미를 배가시킬 것으로 보인다.

기존 코너들도 시청자들의 웃음 버튼을 정조준한다. 정범균, 홍현호, 이수경은 ‘금쪽 유치원’만의 느낌으로 재해석한 로미오와 줄리엣을 보여준다. 특히 세 사람이 연기를 이어가던 도중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사건이 벌어져 현장이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

드라마와 현실 속 남녀관계를 비교하는 ‘팩트라마’에서는 새해 첫 일출을 보러 간 남사친과 여사친을 조명하고, ‘니퉁의 인간극장’에서는 새해 운세를 보는 니퉁 가족의 좌충우돌을 보여준다.

이밖에 ‘봉숭아학당’, ‘최악의 악’, ‘킹받쥬’, ‘우리 둘의 블루스’, ‘숏폼플레이’, ‘조선 시대 하이픽션’, ‘데프콘 어때요’, ‘소통왕 말자 할매’가 2024년 첫 번째 일요일을 웃음으로 마무리할 준비를 마쳤다.

한편, ‘개그콘서트’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 25분 KBS2에서 방송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