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 1월 신곡 '그대가 해준 말' 발매…초고속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하이가 1월 중 '그대가 해준 말'로 컴백한다.
소속사 AOMG는 지난 4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그대가 해준 말'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이하이의 컴백 소식을 알렸다.
새해 첫 활동을 시작하는 이하이의 신곡 '그대가 해준 말'의 구체적인 발매일시를 비롯한 다양한 정보 및 티징 콘텐츠는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가수 이하이가 1월 중 ‘그대가 해준 말’로 컴백한다.
소속사 AOMG는 지난 4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그대가 해준 말’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이하이의 컴백 소식을 알렸다.
영상은 시간을 역행하는 시계의 초침 소리로 시작됐다. 이어 따스한 분위기의 교실을 배경으로 배우 최현욱과 홍수주의 풋풋한 학창시절이 그려져 이목을 모았다.
앞서 최현욱과 홍수주는 이하이의 전작인 ‘골목길’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한 바 있다. 이하이를 위해 또 한 번 특급 지원사격에 나선 이들이 이번 ‘그대가 해준 말’ 뮤직비디오에서는 어떤 호흡을 펼칠지 기대를 높인다.
‘그대가 해준 말’은 이하이가 지난달 12일 성시경과 함께한 컬래버레이션 음원 ‘골목길’을 발매한 지 한 달여 만에 발표하는 신곡이다. 초고속 컴백을 예고한 이하이표 웰메이드 감성이 무르익은 겨울을 한층 깊게 물들일 전망이다.
한편, 이하이는 매력적인 소울과 음색으로 사랑받고 있는 국내 대표 보컬리스트다. 지난해 ‘골목길’ 발매와 더불어 각종 프로젝트 음원, 피처링과 페스티벌 등에 참여하며 폭넓은 음악 행보를 펼쳤다.
새해 첫 활동을 시작하는 이하이의 신곡 ‘그대가 해준 말’의 구체적인 발매일시를 비롯한 다양한 정보 및 티징 콘텐츠는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