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단독 MC ‘이효리의 레드카펫’→나영석PD·세븐틴의 ‘나나투어’ [오늘의 프리뷰]

김현숙 MK스포츠 기자(esther17@mkculture.com) 2024. 1. 5. 07: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쁘게 돌아가는 연예계에서 오늘도 다양한 작품이 소개되고 새롭게 돌아오는 아티스트가 대중 앞에 서는 가운데, 오늘의 주요 일정을 알아본다.

이효리 단독 MC '이효리의 레드카펫'KBS2 심야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 – 이효리의 레드카펫' 제작발표회가 5일 오전에 개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쁘게 돌아가는 연예계에서 오늘도 다양한 작품이 소개되고 새롭게 돌아오는 아티스트가 대중 앞에 서는 가운데, 오늘의 주요 일정을 알아본다.

이효리 단독 MC ‘이효리의 레드카펫’
KBS2 심야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 – 이효리의 레드카펫’ 제작발표회가 5일 오전에 개최된다. 자리에는 가수 이효리, 멜로망스의 정동환, 최승희PD와 김태준PD가 함께 한다.
KBS2 심야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 – 이효리의 레드카펫’ 제작발표회가 5일 오전에 개최된다. 사진 = KBS2
더 시즌즈는 매 시즌 새로운 MC가 진행을 맡는 음악 프로그램이다. 이효리는 박재범, 최정훈, 악뮤에 이어 네 번째로 MC를 맡았다.

특히 이효리가 단독으로 음악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첫 녹화에는 블랙핑크 제니를 비롯해 베베, 악뮤 이찬혁, 신동엽, 이정은 등이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날 오후 11시 20분 첫 방송.

세븐틴의 첫 유럽 여행기 ‘나나투어’
나영석의 신작 tvN 예능 프로그램 ‘나나투어 with 세븐틴’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나영석의 신작 tvN 예능 프로그램 ‘나나투어 with 세븐틴’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사진 = tvN
‘나나투어’는 가이드로 재취업한 여행 예능 20년 차 베테랑 ‘NA이드’(나영석 PD)와 데뷔 9년 차 세븐틴이 함께 여름의 이탈리아로 떠난 진한 우정 여행기를 담은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번 여행은 데뷔 이래 처음으로 세븐틴 멤버들끼리 떠난 첫 유럽 여행이기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랜 시간을 함께한 만큼 서로를 잘 아는 이들의 찐친 케미스트리는 물론, 이번 여행을 통해 새롭게 발견될 매력도 예고해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이날 오후 8시 40분 첫 방송.

추성훈·진구·배정남의 ‘더 와일드’
MBN 새 예능 프로그램 ‘더 와일드’가 베일을 벗는다.
MBN 새 예능 프로그램 ‘더 와일드’가 베일을 벗는다. 사진 = MBN
‘더 와일드(THE WILD)’는 추성훈-진구-배정남, 세 명의 ‘와일더’들이 오랜 자연유산을 보존하고 있는 캐나다 국립공원을 직접 계획하여 탐험하는 ‘본격 DIY 어드벤처 리얼리티’다.

‘더 와일드’는 그동안 방송에서 제대로 소개되지 않았던 캐나다 국립공원의 광활하고 장엄한 경관과 숨은 명소를 직접 찾아내 그 안에서 느낄 수 있는 힐링과 액티비티, 즐거움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이날 10시 30분 첫 방송.

[김현숙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