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사’ 소지섭인줄‥박병은, 김아중에 “라스베이거스 갈까?” 플러팅(어쩌다 사장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병은이 김아중을 향한 플러팅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1월 4일 방송된 tvN '어쩌다 사장3'에서 박병은은 신메뉴 해물떡강정을 준비하는 김아중과 함께 장을 보러 외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박병은이 김아중을 향한 플러팅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1월 4일 방송된 tvN ‘어쩌다 사장3’에서 박병은은 신메뉴 해물떡강정을 준비하는 김아중과 함께 장을 보러 외출했다.
김아중은 이틀 전 신메뉴로 해산물 떡강정을 선보이겠다고 전하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영업 6일 차 오후 김아중은 박병은과 함께 해산물, 우유 등을 구입하기 위해 차를 타고 이동했다. 박병은은 “오랜만이다? 너랑 나랑 여기서 미국에서 갑자기 20년 만에 만날 줄 몰랐지. 내가 준 은 귀걸이는 잘 있어? 판 것 아니냐”라고 물었다.
앞서 박병은은 20년 전 홍대에서 액세서리 좌판을 할 때 김아중에게 은귀걸이를 선물했던 추억을 공개했지만, 김아중은 귀걸이만 기억할 뿐 박병은은 기억하지 못했다. 김아중이 “인성 오빠한테도 오빠 얘기를 종종 했다. 저도 모르게 오빠를 친근하게 생각하고 있었던 것 같다”라고 말하자, 박병은은 “기억은 안 나는데 내가 잠재돼 있던 거지”라고 흐뭇해 했다.
마리나가 더 가까워지자 박병은은 “어떡해, 그냥 직진해? 라스베이거스 갈래?”라고 장난을 친 뒤 부끄러워했다. 김아중도 “자꾸 하지 말라고”라고 민망해 했다.
영업 종료 후 김아중의 마지막 근무를 기념해 마트 직원들은 외식을 하러 갔다. 김아중이 박병은과 임주환이 많이 도와줬다고 고마움을 표현하자, 윤경호는 “병은이 형이 전천후로 같이 해주다가 사라져서 그런가 보다 했는데 트렌치코트를 입고 딱 나타나니까. 솔직히 거기서 약간 분노가 오르더라. 어떻게 된 거냐고 물었더니 아중이가 형이 자기랑 같이 라스베이거스를 가자고 했다더라”고 평소와 달랐던 박병은의 모습을 질투했다.
박병은은 “하이웨이를 탔는데 아중이한테 ‘1마일 남았어. 직진할까 우리? 라스베이거스 갈까?’ 라고 했다”라고 말했다. 차태현은 “‘나랑 죽을래, 밥 먹을래?’ 그 느낌 아니냐”라며 과거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 속 소지섭 모습을 떠올렸다. 이에 박병은은 “주환이 두건 빌려 갔어야 하는데”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사랑의 도피를 잠시 꿈꿨던 박병은은 “그랬더니 아중이가 ‘오빠 장사 해야죠’라고 했다”라며 “눈물이 나는 걸 그냥 우회전 깜빡이를 들어갔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아중은 “라스베이거스에 즉흥적으로 결혼할 수 있는 웨딩하우스가 되게 많다”라고 철벽 이유를 밝혔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장훈, 오정연과 이혼 언급 눈물 “은퇴 1년 미뤄”→1등신랑감 등극(슈퍼마켙)[어제TV]
- 강남, 브라만 입은 ♥이상화 노출에 “야!” 버럭→단속 (강나미)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이종석♥아이유 스타트, 혼전임신·파경→울고 웃은 스타들의 연애史[연예계 결산②]
- 진아름, ♥남궁민과 명품 쇼핑? 615만원 휘두른 럭셔리 자태
- “뉴진스 아닌 유진스” 17세 전유진, 언니들 살린 레전드 무대 (현역가왕)
- 강경준 상간남 피소 후폭풍…‘슈돌’ 측 “촬영 계획 無”→장신영 SNS 멈춤 [종합]
- 곰신 공효진, ♥케빈오와 스캔들 감수한 美데이트→입대 이벤트에 뭉클(유퀴즈)[어제TV]
- 축구선수와 사랑에 빠진 에이프릴? 이강인♥이나은 이어 설영우♥양예나까지[종합]
- 볼살 쏙 빠진 ‘조재현 딸’ 조혜정 몰라보게 달라진 근황 “많이 많이 사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