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개 금융협회, 2024강원대회 조직위에 60억원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은행연합회, 금융투자협회, 생명보험협회, 손해보험협회 등 4개 금융협회는 4일 서울 명동 은행회관에서 2024 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 조직위원회에 60억원을 기부했다.
조용병 은행연합회장 등 4개 금융협회장들은 이날 "이번 지원이 2024 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 기간 및 전후로 진행되는 여러 활동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은행연합회, 금융투자협회, 생명보험협회, 손해보험협회 등 4개 금융협회는 4일 서울 명동 은행회관에서 2024 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 조직위원회에 60억원을 기부했다.
올해 제4회를 맞는 2024 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는 오는 19일부터 2월1일까지 아시아에서 처음으로, 강릉·평창·정선·횡성 등 4개 시·군에서 개최된다. 지구촌 89개국 1900여 명의 청소년 대표 선수가 참가할 예정이다.
조용병 은행연합회장 등 4개 금융협회장들은 이날 “이번 지원이 2024 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 기간 및 전후로 진행되는 여러 활동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기부금은 은행권이 30억원, 나머지 업권이 10억원을 모았다. 금융투자업계에서는 KB, NH투자, 대신, 메리츠, 미래에셋, 삼성, 신한투자, 키움, 하나, 한국투자 등 10개 증권사가 1억원씩 기부금을 낸 것으로 알려졌다. 남궁창성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서울대병원 “이재명, 목 부근 1.4㎝ 자상…회복 중이나 경과 지켜봐야”
- '전두환 마지막 추징금' 55억 환수 확정… 공매대금 반환소송 원고 패소
- 이준석 신당, 온라인 당원 모집 하루 만에 2만명 돌파
- "썩은거다" vs "흑변이다" 속초서도 ‘대게’ 논란… “먹다 보니 검은 얼룩 발견”
- 평창 가스충전소 폭발 5명 중경상…인재 가능성 무게 수사
- 원주 18층 아파트 옥상서 애정행각… "출입 금지" 경고문에 사진 '떡하니'
- ‘경찰도 당했다’ 부고장 사칭 스미싱 문자 주의보
- 1인가구 노인, 월 소득 213만원 이하면 기초연금 받는다…부부는 340만원
- [속보] "LK-99 상온상압 초전도체 근거 전혀 없다"
- 강원 아파트 매매 회전율 최저치 ‘거래 절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