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사계' 새해 시작은 '옥순 특집'... 행운의 남자 누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SOLO'의 화제의 인물인 '옥순'들이 총출동하는 특집이 펼쳐져 시청자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4일 오후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옥순'들이 총출동하는 '솔로민박' 4탄이 공개된다.
이날 MC 데프콘은 남자 출연자들이 '솔로민박'에 속속 입성하자 "이야"라며 감탄하고, 조현아와 경리는 놀란 나머지 '정지' 버튼을 누른 듯 그 자리에서 얼어붙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는 SOLO’의 화제의 인물인 ‘옥순’들이 총출동하는 특집이 펼쳐져 시청자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4일 오후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옥순’들이 총출동하는 ‘솔로민박’ 4탄이 공개된다.
앞서 ‘나솔사계’는 예고편을 통해 7기 옥순, 11기 옥순, 14기 옥순이 출연하는 것을 알렸다. 이후 매력녀 군단과 함께할 남자 출연자들이 누구일지에도 뜨거운 관심이 쏠렸다.
이날 MC 데프콘은 남자 출연자들이 ‘솔로민박’에 속속 입성하자 “이야”라며 감탄하고, 조현아와 경리는 놀란 나머지 ‘정지’ 버튼을 누른 듯 그 자리에서 얼어붙는다. 이후 조현아는 “시청률을 얼마나 잡아먹으려고”라며 ‘초대박’을 예상하고, 데프콘 역시 “이거야말로 진정한 연애 멀티버스”라고 ‘큰 그림’을 예감한다.
‘옥순 특집’에 함께할 남자 출연자들은 처음부터 범상치 않은 포스를 풍긴다. 조현아는 한 솔로남의 비주얼과 행동을 보더니, “너무 특이한데”라며 “머리부터 발끝까지 핫이슈네”라고 놀라워한다. 경리 역시, 한 남자 출연자를 향해 “완전 청양고추시네”라면서 혀를 내두른다.
그런가 하면 한 남자 출연자는 ‘연예인 밴’을 타고 차에서 내려 3MC를 ‘단체 동공 대확장’하게 만든다. 급기야 데프콘은 “배우 조진웅씨 아니야?”라고 외친다. 과연 ‘옥순 특집’을 장식할 남자 출연자들의 정체가 무엇일지에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유수경 기자 uu84@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가 스스로"...정대세, 명서현과 이혼 앞두고 눈물 ('이혼할 결심')
- 17세에 엄마 된 신여진 "임신 6개월 때 남친이 편지 남기고 증발"
- 공효진 "남편 케빈오 입대, 밤새 눈물...마음 복잡해" ('유퀴즈')
- "한혜진도 동의"...전현무·한혜진, '환승연애' 출연 성사되나 ('강심장VS')
- 강경준 측 "상간남 피소 확인, 오해 소지 있어"
- '최연소 아나 출신' 김수민, 둘째 임신 고백 "태명은 딸기"
- 양희은·양희경 자매 모친상…"이렇게 가실 줄 몰랐는데"
- '슈돌' 측 "강경준 피소, 사건 해결된 후 촬영 논의할 것"
- 이승연 친부 "53년 전 떠난 전처, 내 잘못 없어" ('아빠하고')
- 제니, 직접 밝힌 1인 기획사 설립 이유...이효리 러브콜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