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월 5일[케이블·위성 하이라이트]
기자 2024. 1. 4. 22:14
■ 영화 ■ 코만도(캐치온1 오전 8시10분) = 마약단속국 특수요원인 제임스는 작전 수행 중 실수로 민간인을 저격해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에 시달린다. 그러던 어느 날 범죄자 조니 일당은 “제임스 집에 숨겨둔 돈이 있다”며 그의 집을 찾는다. 때마침 제임스와 아내는 집을 비우고 방에 남아 있던 두 딸이 그들의 인질로 잡힌다. 위험에 빠진 딸을 구하기 위해 제임스는 다시 한번 총을 장전한다.
■ 예능 ■ 이십세기 힛-트쏭(KBS Joy 오후 8시30분) = ‘20세기 마지막 용띠해 대박난 힛-트쏭’ 편이 방영된다. 이날 방송은 갑진년을 맞아 24년 전인 2000년으로 떠나 당시 히트곡을 만나본다. 방송인 김민아는 “청룡의 기운을 받아야 한다”며 당시 음원 차트를 휩쓴 추억의 명곡을 소개한다. 노래에 맞춰 ‘파워풀 댄스’를 선보인 방송인 김희철은 “청룡의 기운을 받은 것 같다”고 말한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아프고 계속 커지는 켈로이드 흉터··· 구멍내고 얼리면 더 빨리 치료된다
- “남잔데 숙대 지원했다”···교수님이 재워주는 ‘숙면여대’ 대박 비결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해를 품은 달’ 배우 송재림 숨진 채 발견
- 윤 대통령 골프 라운딩 논란…“트럼프 외교 준비” 대 “그 시간에 공부를”
- ‘검찰개혁 선봉’ 박은정, 혁신당 탄핵추진위 사임···왜?
- 한동훈 대표와 가족 명의로 수백건…윤 대통령 부부 비판 글의 정체는?
- “그는 사실상 대통령이 아니다” 1인 시국선언한 장학사…교육청은 “법률 위반 검토”
- 3200억대 가상자산 투자리딩 사기조직 체포… 역대 최대 규모
- 머스크가 이끌 ‘정부효율부’는 무엇…정부 부처 아닌 자문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