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월 5일[TV 하이라이트]
기자 2024. 1. 4. 22:14
캠코더 속 여자를 만난 호림
독립영화관(KBS1 오후 11시30분) = 영화 <이어지는 땅>이 방영된다. 런던에 사는 호림은 길에서 우연히 캠코더 하나를 발견한다. 캠코더에서 한국 여자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본다. 이후 호림은 우연히 옛 애인 동환을 만난다. 현재 교제 중이라는 경서와 함께 그녀의 친구 이원도 소개받는다. 호림은 이내 캠코더 속 여자가 이원임을 알게 된다. 우연이 필연처럼 펼쳐지는 이야기를 들어본다.
기안84의 연예대상 수상 그 후
나 혼자 산다(MBC 오후 11시10분) = 방송인 기안84의 <2023 MBC 연예대상> 뒷이야기가 공개된다. 기안84는 방송인 전현무에게 수상소감을 봐달라고 한다. 현무는 “같은 후보자한테 소감을 봐달라니”라며 웃는다. 시상식이 시작되고 기안84는 비연예인 최초로 대상을 수상한다. 기쁨도 잠시 다음날 그림 작업을 재개한 기안은 “어제는 대상84였지만 오늘은 항상84”라며 일상을 이어간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강혜경 “명태균, 허경영 지지율 올려 이재명 공격 계획”
- “아들이 이제 비자 받아 잘 살아보려 했는데 하루아침에 죽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수능문제 속 링크 들어가니 “김건희·윤석열 국정농단 규탄” 메시지가?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뉴진스 “민희진 미복귀 시 전속계약 해지”…어도어 “내용증명 수령, 지혜롭게 해결 최선”
- 이재명 “희생제물 된 아내···미안하다, 사랑한다”
- ‘거제 교제폭력 사망’ 가해자 징역 12년…유족 “감옥 갔다 와도 30대, 우리 딸은 세상에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