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보컬리스트 휴이, 웹툰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이렇게 무너져’ 6일 발매

손봉석 기자 2024. 1. 4. 21: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요구르트 스튜디오



가수 휴이(Huie)가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주자로 참여한다.

오는 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휴이가 참여한 웹툰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이렇게 무너져’가 공개된다.

‘이렇게 무너져’는 이별 후에도 여전히 사랑하는 마음을 꾹꾹 눌러 담은 곡이다. ‘사랑해 사랑해 아직 너를 사랑해 이렇게 이렇게 잊지도 못하잖아/오늘이 지나고도 나 이럴 텐데 어떡해야 해 나 어떡해야 해 보고 싶다’와 같이 한없이 애절한 무드의 가사가 마음을 울린다.

휴이의 독보적인 보컬 톤과 진한 감성이 곡의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리스너들의 마음에 스며들 계획이다.

이 곡은 휴이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으며 히트 메이커 필승불패W, 육상희, 장석원이 의기투합해 웰메이드 OST를 탄생시켰다.

휴이는 자신만의 음악 색채가 확고한 앨범 발표는 물론, 여러 드라마, 웹툰 OST 가창자로 활약하며 작품에 활기를 불어넣은 만큼 이번 OST에 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는 어느 날 갑자기 일어난 화재 사건으로 눈동자 색이 붉은색으로 변하게 된 무역 강국 샤나의 소문난 아름다운 왕녀 로웨나. ‘붉은 눈을 가진 여자는 저주를 몰고 온다’라는 전설로 인해 하루아침에 버림받는 신세가 되면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담은 웹툰이다.

휴이가 참여한 웹툰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이렇게 무너져’는 오는 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