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주행 걸그룹’ 풍뎅이(PDE) 출신 노랑,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 OST 주자 발탁···‘언제나 그랬듯이’ 6일 발매
가수 노랑(Yellow)이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 OST 주자로 발탁됐다.
오는 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노랑이 참여한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 OST ‘언제나 그랬듯이’가 발매된다.
‘언제나 그랬듯이’는 통통 튀는 경쾌한 선율이 인상적인 곡으로, 노랑의 상큼하고 러블리한 보이스가 매력적이다.
‘널 지켜주는 사람이 힘들 때 기대는 사람이 나이길 바라 난 그 언제나/언제나 그랬듯이 널 웃게 하는 사람이 오롯이 믿어줄 사람이/나이길 바라 난 그 언제나 언제나 그랬듯이’와 같이 따뜻한 위로를 건네는 가사가 여운을 남긴다.
이 곡은 좋은 음악을 만드는 작곡가 KinGMaker(ReFleCtioN), 필승불패W, YeomSuJi(ReFleCtioN), 이하영(ReFleCtioN)이 협업해 작품에 완벽히 녹아드는 OST를 탄생시킬 전망이다.
노랑은 최근 ‘솜사탕’, ‘배추보쌈’ 등으로 역주행에 성공한 걸그룹 풍뎅이(PDE)로 활동한 데 이어 지난달 ‘그대라 좋은 걸요’를 발매, 다양한 OST에 참여하며 솔로 가수로 독보적인 활약을 선보이고 있다.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는 가짜 공녀 라리사와 비밀스런 가문의 마법으로 귀여운 토끼가 되어버린 하델룬. 스치는 만남이 운명이 돼 라리사의 삶이 또 한 번 뒤바뀌기 시작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았다.
노랑이 참여한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 OST ‘언제나 그랬듯이’는 오는 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